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엘케이-나의 모든게 너에게 모자랐다면 (Feat. 박세민) [가사/듣기]

반응형

엘케이-나의 모든게 너에게 모자랐다면 (Feat. 박세민)

박세민이 참여한 엘케이가 두번째 싱글 " 나의 모든게 너에게 모자랐다면 " 을 발표했다.

엘케이-나의 모든게 너에게 모자랐다면 바로듣기

엘케이-나의 모든게 너에게 모자랐다면 가사

우리 여기까지 하자

니 입술을 떠난 그말 내려앉아

이별 앞에 한없이 무너진다

무겁고 아리고 아무 생각도 나지않더라


날 보는 네 마음이 더 이상

읽히지가 않을 때

지나치지 말걸


다 내 잘못이야

나를 더 사랑하도록

하지 못한 나의 부족함이야

나의 최선이

너에겐 부족했다면

그렇다면 너를 잡지는 않을게


날 안는 네 품이 차가울때

네 눈에 내가 없을 때

그때 좀 더 노력할걸

엘케이-나의 모든게 너에게 모자랐다면 (Feat. 박세민)

엘케이의 두번째 곡으로, 모든 것을 주었음에도 떠나가는 사람을 잡지 못하는 마음을 표현한 발라드다.


Composed by 엘케이

Lyrics by 엘케이, 이루리

Produced by 엘케이, 유한빈

Arranged by 유한빈

Vocal 박세민

Mixed by The Grand(이승재)@ 우리녹음실

Mastered by The Grand(이승재)@ 우리녹음실


엘케이-나의 모든게 너에게 모자랐다면 (Feat. 박세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