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서연-여행 (Feat. 유대현) [MV/가사]

반응형

서연-여행 (Feat. 유대현)

신인 작곡가 서연이 첫 앨범 " 여행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서연-여행 바로듣기

서연-여행 가사

매일 반복되는 삶을 살다가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어 
나는 나에게 자유를  
준적이 있을까 
그래서 나는 결심했어 
나를 위한 여행을 떠나보기로 
여행에서 나는 새로운 희망 얻어 
행복한 일들이 이루어져있어 
그 속에서 나는 전혀 다른 날 발견해 
변화가 이루어져 
나는 결심했어 
지친 나에게 여행을 선물하기로 
여행에서 나는 새로운 희망 얻어 
행복한 일들이 이루어져있어 

더보기

그 속에서 나는 전혀 다른 날 발견해
변화가 이루어져
행복한 삶을 위해 나는 
오늘도 여행할거야
여행에서 나는 새로운 꿈을 찾아
행복한 일들이 이루어져
그 속에서 나는 행복해하는 날 발견해
변화가 이루어져

서연-여행 (Feat. 유대현)

신인 작곡가 서연의 많은 고민과 노력이 들어간 첫 앨범 [여행] 이 앨범은 삶에 지친 나에게 자유를 주기 위해 문득 여행을 떠나고자하는 마음이 담긴 곡 '여행'과 현대인들의 항상 반복되는 일상에 힘들고 지친 마음을 표현한 곡 '일상' 두 곡이 수록 되었다.

 

서연의 많은 고민과 노력이 들어간 앨범으로 현실적이고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가 마음을 울린다.
중독성 높은 멜로디와 HENZ Music Producing Team의 편곡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 곡을 통해 잠시나마 우리의 일상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길 바라본다.

01 여행

02 일상

 

서연-여행 (Feat. 유대현)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