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Mollo-Dot (Feat. B.OK & GWON)《가사/듣기》

반응형

Mollo-Dot (Feat. B.OK & GWON)

Mollo-Dot 바로듣기

Mollo-Dot 가사

나는 아직도 배울게 많아  
그래서 미련을 갖지 또 하나 
둘씩 생겨 내 머릿속 트라우마 
목표는 딱 하나 말하나 마나 
그 기대감에 하루를 겨우 살아가는 사이에 
못 이루겠네 나는 아직 갈길이 멀었으니 yeah 

yeah i want a take in my Oh yeah 
yeah 난 하고싶은 거 해 yeah  
yeah 그런데 도대체 언제쯤 yeah yeah  
yeah 필요해 기적이 내게도 yeah 
내려주소서 나에게도 더 커다란 힘이란걸요 
바라는건요 오직 딱 하나  
단지 거 뿐이란걸요 yeah 
저기보여 내가 걸어갈 yeah  
길이 보여 꽤나 높은 산 yeah 
그림그려점점커져갈 uh  
그래 찍어 쩜쩜 아닌 닷 uh yeah 
외쳤지 이렇게 난 uh 그렇게 버텨야 해 uh 
살만해 살만해 할만해  
난 그렇게 감췄지 감정을 난  
아직도 길은 너무 멀어  
시작은 시작일뿐 중간은 아녀 
이렇게 매일 나와 싸워 yeah  
이렇게 매일 나와 싸워 yeah  

더보기

나는 아직도 배울게 많아 
그래서 미련을 갖지 또 하나
둘씩 생겨 내 머릿속 트라우마
목표는 딱하나 말하나 마나
그 기대감에 하루를 겨우 살아가는 사이에 
못 이루겠네 나는 아직 갈길이 멀었으니 yeah

버텨야 해 내 자신이 알지 못하게
버려야 해 일상을 가리지 않게
바꿔야 해 내 편이 등 돌리지 않게
나는 내게 더 큰 영감을 줘야 해 
Oh oh woh
나도 내가 왜 이러는지도
알고 싶지 않은 게 참 힘이 들어
다 변하고 돌아가는 세상 속에
사는 나는 이것을 놓기가 어려워
못한 게 많아서
불안이 앞섰던
순간이 많아져
거칠게 없었던
과거 속의 나는
걸림돌이 되어져
걸림돌이 되어져
Oh oh yeah

나는 아직도 배울게 많아 
그래서 미련을 갖지 또 하나
둘씩 생겨 내 머릿속 트라우마
목표는 딱하나 말하나 마나
그 기대감에 하루를 겨우 살아가는 사이에 
못 이루겠네 나는 아직 
갈길이 멀었으니 yeah
또 참아야해  버티며 살아야 뭐라도하기에
꼭 버텨야해 그래 난 여지껏 
이렇게 버텨왔기에
또 참아야해  버티며 살아야 뭐라도하기에
꼭 버텨야해 그래 난 여지껏 
이렇게 버텨왔기에

Mollo-Dot (Feat. B.OK & GWON)

목표는 하나지만 배울게 많은 나 그리고 우리

Lyrics By Mollo, GWON
Composed By B.OK
Arranged By B.OK
Mixed By GWON
Tuned By B.OK
Mastered By GWON
Artwork By HumNyaWe

 

Mollo-Dot (Feat. B.OK & GWON)《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