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B1NNA (빈나)-Bright Me Up! [가사/듣기]

반응형

B1NNA (빈나)-Bright Me Up!

빈나 (B1NNA)가 첫 싱글 앨범 " Bright Me Up! "을 발표했다.

B1NNA (빈나)-Bright Me Up! 바로듣기

B1NNA (빈나)-Bright Me Up! 가사

더 밝게 살아가기 위해
그렇게 이름 지었네
어려울 때는
그 이유를 완전히 잊고 살았네

남들관 좀 다른 삶
나도 내가 왜 이런지 잘 몰라
지금 나에게 주어진 삶
성실히 살아 가고만 있잖아

Someone who lights the world
그게 바로 나의 인생의 모토 
가끔은 넘어져도
다시 털고 일어나면 되는거잖아

아무도 몰랐을거야
내가 이렇게 음악하고 있단 거
어릴 땐 나도 몰랐을거야 
내가 이렇게 살고 있을 거란 걸

우린 Like a Shooting Star
가끔은 떨어지잖아

더보기

넘어서 Proto Star
계속 성장하며 나아가잖아

더 올라가 더 높이
손이 하늘에 닿을 때까지

계속 계속 올라가보면 
이제야 나오겠지 Shining Star
이제 됐어 Shining Star

우린 됐어 Shining Star
계속해서 He’ll be bright me up
세상을 밝게 비추는 것
그게 바로 내가 될래

우린 됐어 Shining Star
계속해서 He’ll be bright me up
세상을 밝게 비추는 것
그게 바로 내가 될래

B1NNA (빈나)-Bright Me Up! 

빈나 (B1NNA)의 첫 싱글 앨범이다. Bright Me Up!에는 빈나의 모토, 삶의 목표 등이 담겨있다.

Lyrics by B1NNA
Composed by B1NNA, Yehi OreU
Arranged by Yehi OreU
Mixed by Yehi OreU
Mastered by Yehi OreU
Art designed by ChX2

 

B1NNA (빈나)-Bright Me Up!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