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경무진-사랑했기에 [가사/듣기]

반응형

경무진-사랑했기에

경무진이 디지털 싱글 " 사랑했기에 " 를 발표했다. 

경무진-사랑했기에 바로듣기

경무진-사랑했기에 가사

우연히 만나 슬픈 얘기 들어주며
지친 어깨 안아서 위로해 주고
남몰래 고개 숙여 눈물 흘릴 때
말없이 다가와 내 눈물 닦아 준 너

내가 실의에 빠져 힘겨워 할 때
차가운 내 심장에 온기를 주고
내가 살아야 하는 존재의 의미를
비로소 알게 해준 너

너무 고마웠다고 너무 사랑했다고
이제 와 말 한들 무슨 소용 있겠니
사랑아 사랑아 사랑해도
할 수 없는 너이기에

더보기


사랑했기에 잊어야 했고
사랑했기에 보내야만 했지만
너의 고운 마음이 예쁜 미소가
그리워지면 눈물 나겠지

그땐 내가 몰라서 너의 소중했음을
이제 와 돌이킬 순 없지만
너의 행복을 위해 너의 안녕을 위해
언제나 기도할게

내가 실의에 빠져 힘겨워 할 때
차가운 내 심장에 온기를 주고
내가 살아야 하는 존재의 의미를
비로소 알게 해준 너

너무 고마웠다고 너무 사랑했다고
이제 와 말 한들 무슨 소용 있겠니
사랑아 사랑아 사랑해도
할 수 없는 너이기에

사랑했기에 잊어야 했고
사랑했기에 보낼 수밖에 없어
만남과 이별은 스쳐 가는 인생
고이고이 보내 드리리

기억은 기억으로 추억은 추억으로
인연은 여기까지 인가 봐
너는 너의 갈 길로 나는 나의 갈 길로
이제는 안녕 안녕~

-2010년作
경무진-사랑했기에
인생은 만남과 헤어짐의 반복이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은 언제나 마음이 아프다.

 

 

그러나 언젠가는 헤어져야 하는 인간적 숙명.
떠나가는 이의 행복을 바라며
고이고이 보내 드린다는 마음을 담았다.

Lyrics by 경형모
Produced by 경형모
Composed by 경형모
Arranged by Vlad of Ape X

 

경무진-사랑했기에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