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채지화-지도에 없는 도시 [가사/듣기]

반응형

채지화-지도에 없는 도시

싱어송라이터 채지화가 두번째 싱글 ' 지도에 없는 도시 ' 를 발표했다.

채지화-지도에 없는 도시 바로듣기

채지화-지도에 없는 도시 가사

어디쯤에서 만날까요 우리
내가 사는 도시로 와 줄래요
그대에게로 가는 길은 너무 멀고 멀어서
나는 떠날 수 없을 것 같아요

생각이 많은 그대는 아직
복잡한 지도만 보고 있고
겁이 많은 난 출발도 전에
돌아오는 길을 걱정하네

어디쯤에서 멈췄나요 그대
나는 그곳이 어딘지 몰라요
그대와 나 사이엔 길이 너무 많고 많아서
우린 만날 수 없을 것 같아요

생각이 많은 그대는 아직
복잡한 지도만 보고 있고
겁이 많은 난 출발도 전에
돌아오는 길을 걱정하네

더보기

지도에는 없는 그곳을 찾아서
시간이 알려준 길을 걸어가다 보면

어디쯤에서 만날까요 우리
나는 이제야 첫걸음을 떼요
그대와 나 사이의 길을 모두 돌고 돌아서
언젠가는 그곳에서 만나요

채지화-지도에 없는 도시

찾고 싶은 것들을 결국 찾지 못할 때, 알고 싶은 것들을 결국 알지 못할 때, 그대와 나 사이에 도무지 길이 없을 때,
지도에 없는 도시로 떠나는 기분으로 흥겹게. 싱어송라이터 채지화의 두번째 싱글 '지도에 없는 도시'

작사·작곡·편곡: 채지화
보컬: 채지화
어쿠스틱기타: 채지화
비올라: 송단비
녹음: 심상명(Studio Shim)
믹싱: 심상명(Studio Shim)
마스터링: 강승희(소닉코리아)
앨범아트: 채창수

 

채지화-지도에 없는 도시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