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Slou.D (슬로디)-다시 너를 찾으려해 [MV/가사]

반응형

Slou.D (슬로디)-다시 너를 찾으려해

슬로디 (Slou.D)가 디지털 싱글 " 다시 너를 찾으려해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Slou.D (슬로디)-다시 너를 찾으려해 바로듣기

Slou.D (슬로디)-다시 너를 찾으려해 가사

참 많이 편했었나 봐 나도 모르게
당연한 것처럼 익숙해지더라
별다를 것도 없이
언제나 함께했던 모든 날 이제야
그리워지더라

그땐 알지 못했어 널 아픈 게 한걸
조금 일찍 알았다면 너무 후회가 돼

미안해 이제야 알았어
내가 널 얼마나 사랑했는지
아직도 내 안에 남은
너의 모습 지울 수 없어

더보기

이제야 말할게
돌아와 아직 늦지 않았다면
니가 있던 이곳에서
오랫동안 기다릴게
다시 너를 찾으려 해

나 그땐 왜 그랬을까 다 알면서도
그게 참 뭐라고 나만 보이더라
괜찮을 줄 알았어
혼자서 상처받는 너를 알면서도
모른체했었어

조금 늦었겠지만 널 외롭게 했던
그 모든 날을 되돌려 너를 찾으려 해

미안해 이제야 알았어
내가 널 얼마나 사랑했는지
아직도 내 안에 남은
너의 모습 지울 수 없어

이제야 말할게
돌아와 아직 늦지 않았다면
니가 있던 이곳에서
오랫동안 기다릴게
다시 너를 찾으려 해

모두 너라서 좋았고
그게 너라서 아파와
놓을 수가 없어

미안해 너무 늦은 나야
지나온 모든 순간이 너였어
아직도 내 안에 남은
너를 다신 보낼 수 없어

이제야 말할게
돌아와 아직 늦지 않았다면
니가 있던 이곳에서
오랫동안 기다릴게
다시 너를 찾으려 해

Slou.D (슬로디)-다시 너를 찾으려해
“얼마나 너를 사랑했는지 너무 늦게 알아서 미안해
이제 다시 너를 찾으려 해”

 

 

그땐 우리가 함께인게 너무 당연했고
그래서 미처 알지 못했던 너의 소중함을 이별 후에야 느끼고 후회하는 감정을 노래에 고스란히 담아보았습니다.

오랜만에 발라드 곡으로 찾아온 슬로디
진솔한 가사, 담백하면서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겨울에 잘 어울리는 악기편곡으로 빈티지하면서 따뜻한 사운드가 오히려 더 마음에 와닿는 슬로디의 겨울 신곡 [다시 너를 찾으려해]

Composed by 신정섭
Lyrics by 유경모, 신정섭
Arranged by 신정섭
Vocal 유경모

 

Slou.D (슬로디)-다시 너를 찾으려해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