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손석민-나는 너는 [가사/듣기]

반응형

손석민-나는 너는

싱어송라이터 손석민이 두 번째 싱글 ' 나는 너는 '을 발표했다.

손석민-나는 너는 바로듣기

손석민-나는 너는 가사

처음엔 모든 것이 좋아
매일 매일 만나 바라만 봐도 좋아
그러다 하나 둘씩 서로
맞지 않는 것이 생기게 되지

나는 로맨스
너는 호러물
나는 집돌이
너는 바깥순이
나는 겨울이
너는 여름이
나는 겨울 산
너는 여름 바다가

So Hard
서로를 이해한다는 것은
So Hard
이해를 바라는 것도
So Hard
각자의 개성이 너무 심해
So Hard
우리는 오래 갈까

더보기

한번은 사소한 일들로
말다툼을 하고 서로가 집에 갔지
연락을 먼저 하지 않는
고집으로 서로를 원망했지

나는 물냉면
너는 비빔냉면
나는 부먹파
너는 찍먹파야
나는 명상을
너는 운동을
나는 아침형
너는 늦잠 자네

So Hard
서로를 이해한다는 것은
So Hard
이해를 바라는 것도
So Hard
각자의 개성이 너무 심해
So Hard
우리는 오래 갈까

나는 그래도 네가 너무 너무 좋아
사소한 것들 모두 인정해줄게
전부 다 따라할 수는 없을테지만
노력은 해볼게
다 이해 못해도 인정

I Love You
나와 다른 너를 인정할게
Love Me
다른 나를 인정해줘
우리 각자가 좋아하는 것들을
서로 서로 따라해 보자

I Love You
나와 다른 너를 인정할게
Love Me
다른 나를 인정해줘
우리 각자가 좋아하는 것들을
서로 서로 따라해 보자

손석민-나는 너는

2023년 싱어송라이터 손석민의 두 번째 싱글 '나는 너는'. 2023년의 주제는 '관계'입니다. 올 해 두 번째 싱글의 타이틀은 '나는 너는'입니다. 개성이 다른 남녀가 만나 그 개성이 다른 것을 서로 이해하고 인정하고 잘 만났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노래로 표현해봤습니다.

 

 

아무리 사랑하는 사이라고 해도 모든 것이 다 이해되고 좋은 것은 아닐 것입니다. 그리고 평소 같이 지내다 보면 사소한 것들부터 안 맞는 것이 하나 둘 보이기 시작하죠. 그런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사랑을 계속 할 수 있는 것이 서로 이해하고 상대방이 다르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이 노래는 노래의 가사에 맞게 밝은 분위기의 미디움 템포의 노래입니다. 모두들 서로 이해하고 인정하며 진정한 사랑을 키워나가는 바람 가져봅니다.

@CREDIT

2. 나는 너는
Lyrics by 손석민
Composed by 손석민
Arranged by 손석민

 

손석민-나는 너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