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여름스웨터-나의, 우리 [가사/듣기]

반응형

여름스웨터-나의, 우리

여름스웨터가 디지털 싱글 " 나의, 우리 " 를 발표했다.

여름스웨터-나의, 우리 바로듣기

여름스웨터-나의, 우리 가사

어지러이 흩어진 이유와
초라하게 놓여진 핑계가
얼룩진 새벽이 되어
달빛을 감출 때 음-

물기어린 우리 눈맞춤이
끄덕이며 번지던 웃음이
서로의 어깨에 닿아
너에게 기울 때

그렇게 우린 서로의
새벽을 지켜냈어

너의 나의 눈물이
나의 너의 웃음이
우리 서로 담아낸 무게에
기꺼이 무너져

너의 나의 오늘이
나의 너의 내일이 
우리 서로 품어낸 시간에
기꺼이 견디어 함께하자

더보기

넘치는 마음의 단어들이
음표가 되어 너를 부를 때
우린 가만히 기대어
눈을 꼭 감고서
흐르는 바람을 따라
끝없이 달려갔어

너의 나의 눈물이
나의 너의 웃음이
우리 서로 담아낸 무게에
기꺼이 무너져

너의 나의 오늘이
나의 너의 내일이 
우리 서로 품어낸 시간에
기꺼이 견디어

쓰여지는 문장과
켜켜이 쌓이는 걸음
끝을 알 수 없는 끝이
환영의 거짓이라도
아- 아--
우리 손 꼭 잡고 가자

너의 나의 눈물이 
나의 너의 웃음이
우리 서로 담아낸 무게에 
기꺼이 무너져

너의 나의 오늘이
나의 너의 내일이
우리 서로 품어낸 시간에 
기꺼이 견디어 함께하자

여름스웨터-나의, 우리

하고 싶은 말들은 많지만 입으로 뱉긴 참 어렵다.
그런 내가 전할 수 있는 가장 큰 사랑의 언어는 음악이다.

 

 

나의 새벽을 지켜주었던 소중한 사람들에게
나와 함께해 주어 고맙다고, 앞으로도 우리 지금처럼 함께하자고 음악의 힘을 빌려 전해본다.

나의 고백이 당신에게 닿길.
우리의 맞닿음이 때때로 찾아오는 새벽의 시간들을
기꺼이 이겨낼 힘이 되어주길 바란다.

Produced by 여름스웨터

Lyrics by 유즈(YUZ)
Composed by 유즈(YUZ)
Arranged by 유즈(YUZ)
Vocal by 욶(unh)

 

여름스웨터-나의, 우리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