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듣기

Sun Park (박선정)-너에게로 [가사/듣기]

반응형

Sun Park (박선정)-너에게로

박선정 (Sun Park)이 디지털 싱글 " 너에게로 " 를 발표했다. 

Sun Park (박선정)-너에게로 바로듣기

Sun Park (박선정)-너에게로 가사

이렇게 널 떠올릴 때마다
자꾸 나도 모르게 웃음이 나
꼭 얼어있던 맘이
언제 이렇게 피었을까 

널 만나러 갈 땐 
흐르는 모든 시간마저 날 설레게 해
매일 새로운 떨림이 
오늘은 또 어떤 모습일까

햇살처럼 나에게로
다가오는 널 어쩌면 좋을까

너에게로 꽃을 들고 가는 나의 수줍은 걸음이
날 보며 환하게 미소 짓는 너의 웃음이
어느새 마주 보는 이길에 서롤 데려와
함께 발을 맞춰 가볼까

너와 함께 있을 때면
알 수 없는 행복들이 더 커져가
별거 아닌 일들 마저 
꿈처럼 아름다운 건 왜일까

바람처럼 나에게로
다가오는 널 어쩌면 좋을까

너에게로 꽃을 들고 가는 나의 수줍은 걸음이
날 보며 환하게 미소 짓는 너의 웃음이
어느새 마주 보는 이길에 서롤 데려와
함께 발을 맞춰 가볼까

더보기

우리 서로 맞춰 걷는 너와 나의 걸음이
두 손을 꼭 잡고 바라보는 서로의 웃음이 
어느새 마주 보는 이길에 서롤 데려와
함께 발을 맞춰 가볼까

얼마나 사랑하는지 묻는 나의 물음에
말하지 않아도 느껴지는 너의 마음이
우리 둘만의 시간으로 서로를 채워가
함께 어디로든 가볼까이렇게 널 떠올릴 때마다
자꾸 나도 모르게 웃음이 나
꼭 얼어있던 맘이
언제 이렇게 피었을까 

널 만나러 갈 땐 
흐르는 모든 시간마저 날 설레게 해
매일 새로운 떨림이 
오늘은 또 어떤 모습일까

햇살처럼 나에게로
다가오는 널 어쩌면 좋을까

너에게로 꽃을 들고 가는 나의 수줍은 걸음이
날 보며 환하게 미소 짓는 너의 웃음이
어느새 마주 보는 이길에 서롤 데려와
함께 발을 맞춰 가볼까

너와 함께 있을 때면
알 수 없는 행복들이 더 커져가
별거 아닌 일들 마저 
꿈처럼 아름다운 건 왜일까

바람처럼 나에게로
다가오는 널 어쩌면 좋을까

너에게로 꽃을 들고 가는 나의 수줍은 걸음이
날 보며 환하게 미소 짓는 너의 웃음이
어느새 마주 보는 이길에 서롤 데려와
함께 발을 맞춰 가볼까

우리 서로 맞춰 걷는 너와 나의 걸음이
두 손을 꼭 잡고 바라보는 서로의 웃음이 
어느새 마주 보는 이길에 서롤 데려와
함께 발을 맞춰 가볼까

얼마나 사랑하는지 묻는 나의 물음에
말하지 않아도 느껴지는 너의 마음이
우리 둘만의 시간으로 서로를 채워가
함께 어디로든 가볼까

Sun Park (박선정)-너에게로
싱어송라이터 '박선정'이 오랜만에 발표하는 새로운 신곡 '너에게로' 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순간을 담은, 별거 아닌 일들이 아름답고 모든 것들이 특별하게 다가오는 설렘을 담은 노래이다.

Composed by 박선정(Sun Park)
Lyrics by 박선정,권지민
Arranged by 박선정
Vocal: 박선정

 

Sun Park (박선정)-너에게로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