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A.N. (에이엔)-I REMEMBER (SAXOPHONE) (Feat. 김병렬) [연주/듣기]

반응형

A.N. (에이엔)-I REMEMBER (SAXOPHONE) (Feat. 김병렬)

김병렬이 참여한 A.N. (에이엔) 의 디지털 싱글 " I REMEMBER " 를 발표했다.

A.N. (에이엔)-I REMEMBER (SAXOPHONE) (Feat. 김병렬) 바로듣기

A.N. (에이엔)-I REMEMBER (SAXOPHONE) (Feat. 김병렬)

“나의 곁에서, 당신의 곁에서, 우리의 곁에서” 우리의 곁에는 사랑과 감사의 감정을 느끼게 하는 존재가 있다. 때로는 보고 싶고 때때로 그리우며, 옆에서 지켜주고 싶은 존재.

 

 

이 존재는 비단 가족, 연인, 친구의 의미에서 그치지 않는다. 반려동물과 같은 생명, 이미 떠나가 버린 존재들까지 내 기억 속 ‘곁’ 을 머무는 소중한 존재가 된다. 시간이 흘러도 이러한 존재를 향한 감정은 여전히 마음속에 살아 숨 쉰다. 그리고 하나의 예술 작품 한 장의 사진, 동영상과 글의 형태로 기록되어 세상에 자취를 남긴다.


이렇게 누군가의 마음속에,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속에 남겨지는 존재들의 공통점은 ‘기억’이다.점점 각박해지고 윤리 의식이 사라져 가는 세상 속에서도 우리는 따뜻한 감정에 대한 ‘기억’을 저마다의 품에 안고 살아간다.


 이번 A.N.의 새로운 싱글 앨범은 ‘사랑과 감사, 그리움과 기억’에 관한 잔상을 담고 있다. ‘네가 있어 행복했어. 나는 그 감정을 '기억해'라는 내용의 연주곡으로, 고된 세상 속에서 유유히 빛나는 그리움의 감정을 표현했다. 

국내 정상의 색소폰 플레이어인 김병렬의 연주, 아름다운 목소리의 봉니나의 코러스가 조화를 이룬다. 싱어송 라이터인 로켓트 아가씨 고진수의 피아노 연주, 김연범의 베이스, 그리고 나머지 연주와 작곡 및 편곡, 믹스까지 담당한 A.N.의 합동 작품이다.


가녀리지만 생명이 있기에 아름다운 것들. 기억 속에만 존재하지만, 여전히 그립고 감사한 것들……. 
이렇듯 여린 생명과 따뜻한 기억들이 있기에 음악이 있는 것 아닐까? ‘기억’만으로도 존재의 가치는 충분하다는 것을 이번 앨범에 담아냈다.
by.권민경

I REMEMBER
작곡 - 원은호
작사 - 권민경, 원은호 
편곡 - 원은호

 

A.N. (에이엔)-I REMEMBER (SAXOPHONE) (Feat. 김병렬) [연주/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