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raphaelK (라파엘K)-나와 뜻을 함께해 준다면 (Feat. 온기호) [가사/듣기]

반응형

raphaelK (라파엘K)-나와 뜻을 함께해 준다면 (Feat. 온기호)

온기호가 참여한 라파엘K (raphaelK)의 디지털 싱글 " 나와 뜻을 함께해 준다면 " 을 발표했다.

raphaelK (라파엘K)-나와 뜻을 함께해 준다면 (Feat. 온기호)바로듣기

raphaelK (라파엘K)-나와 뜻을 함께해 준다면 가사

사랑이 무엇인지 알고 싶지만 
나는 아직까지도 사랑을 모르겠어
하지만 누군갈 사랑하지 않으면 
나는 살아갈 수가 없어

나에게 진정한 사랑을 가르쳐준 
그대여 함께해 줘서 고마운 그대
나의 모든 것을 이해해 준 그대여 
이제는 내가 힘이 돼줄게

그래요 사랑한다는 것은 
서로 이해해 주는 일 
사랑은 내 모든 걸 보여준대도 
보듬어 주는 일

그대가 나와 뜻을 함께해 준다면 
나는 그대에게
그 어떤 말도 해줄 수 없겠지만 
늘 고마워

더보기

세상이 나를 버린대도 
그대만 늘 내 곁에 있어 준다면 
나는 그대의 모든 것을 
받아들일 테니

사랑은 같은 곳이 아니라 
같은 맘으로 가는 것
그렇게 동행해 준다면 
난 행복할 거야

그대가 나와 뜻을 함께해 준다면 
나는 그대에게
그 어떤 말도 해줄 수 없겠지만 
늘 고마워

세상이 나를 버린대도 
그대만 늘 내 곁에 있어 준다면 
나는 그대의 모든 것을 
받아들일 테니

그대가 나와 뜻을 함께해 준다면 
나는 그대에게
그 어떤 말도 해줄 수 없겠지만 
늘 고마워

세상이 나를 버린대도 그대만 
늘 내 곁에 있어 준다면 
나는 그대의 모든 것을 받아들일 테니
나는 그대의 모든 것을 받아들일 테니

라파엘K [사랑이란]
raphaelK (라파엘K)-나와 뜻을 함께해 준다면 (Feat. 온기호)  이번 타이틀곡 나와 뜻을 함께해준다면은 바람의검심 영화를 보고 켄신과 카오루의 사랑 얘기에서 영감을 받아 큰 의미의 사랑에 관해 쓴 곡입니다.

 

 

사랑에 대해 정의할 순 없지만 사랑이란 무엇일까에 대해 생각해 보았으면 합니다. 이곡을 들으시는 모든 분들이 이기적인 사랑이 아니라 큰 사랑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01. 나와 뜻을 함께 해준다면 (Feat. 온기호)
Produced by 김근민 @마두랜뮤직
Composed by 김성천
Lyrics by 김성천

 

raphaelK (라파엘K)-나와 뜻을 함께해 준다면 (Feat. 온기호)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