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The Stray (스트레이)-그 해 [MV/가사]

반응형

The Stray (스트레이)-그 해

스트레이 (The Stray)가 디지털 싱글 " 그 해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The Stray (스트레이)-그 해 바로듣기

The Stray (스트레이)-그 해 가사

잊혀질 수밖에 없는 날들이
때론 나를 힘들게 만들어도
이렇게 밖에 할 수 없는 나는 
모든 것들이 낯설게 느껴져

누가 뭐래도 이런 사람이 되어가도
지나칠 수 없는 순간을 
더는 내어 줄 수는 없을 것 같아 

기억할 수밖에 없는 날들이
때론 나를 외롭게 만들어도 
이렇게 밖에 할 수 없는 나는 
모든 것들이 낯설게 느껴져

잊혀질 수밖에 없는 날들이
때론 나를 힘들게 만들어도
이렇게 밖에 할 수 없는 나는 
모든 것들이 낯설게 느껴져

더보기

누가 뭐래도 이런 사람이 되어가도
지나칠 수 없는 순간을 
더는 내어 줄 수는 없을 것 같아 

기억할 수밖에 없는 날들이
때론 나를 외롭게 만들어도 
이렇게 밖에 할 수 없는 나는 
모든 것들이 낯설게 느껴져

미안할 수밖에 없던 날들이
때론 너를 아프게 만들어서
이렇게 밖에 할 수 없던 나는
모든 것들이 후회로 느껴져

The Stray (스트레이)-그 해

그 해 너와 내가 느끼고 해왔던 것 들을
간직해 나가는 중

Lyrics by L.NDN
Composed by L.NDN, Jack
Arranged by Jack

 

The Stray (스트레이)-그 해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