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Ran (란)-남겨진 사랑 (잉어님과 떡볶이 OST) [가사/듣기]

반응형

Ran (란)-남겨진 사랑 (잉어님과 떡볶이 OST)

란 (Ran)이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수록곡 " 남겨진 사랑 "를 발매했다.

Ran (란)-남겨진 사랑 (잉어님과 떡볶이 OST) 바로듣기

Ran (란)-남겨진 사랑 가사

그대를 떠올리고 있으면 아직도 자꾸 눈물이 나요
행복했던 기억에 또 울어
나는 아직도 우리 추억이 선명한데
그대가 없는 하루가 가죠 아직도 그댈 잊지 못해서
난 어떻게 그대를 보낼까요
사랑했던 추억이 내겐 전부인데
우리가 사랑했었던 흔적이
내겐 남아있는데 여전히 그대가
내 곁에 있는 것만 같아
끝난 걸 알고 있지만
남겨진 나의 사랑이
자꾸만 그댈 찾아서
놓아주질 못하네요
어느새 또 하루가 가네요
이제는 그댈 잊어야겠죠

더보기


하나둘씩 추억을 지워봐도
그댈 향한 내 마음은 그대론데
우리가 사랑했었던 흔적이
내겐 남아있는데 여전히 그대가
내 곁에 있는 것만 같아
끝난 걸 알고 있지만
남겨진 나의 사랑이
자꾸만 그댈 찾아서
놓아주질 못하네요
잊어보려 해봐도 다시 떠오르는데
내겐 전부였던 사람이라서
차마 하지 못한 말 아직 사랑한단 말
잡을 수도 없겠죠 이미 떠난 그대를
우리가 함께했었던 시간이
이제 끝이라는 걸 믿을 수 없는데
내 곁엔 그대가 없는데
좋았던 우리 추억들
행복했던 그 시간들
이제는 놓아볼게요

정말 사랑했어요

Ran (란)-남겨진 사랑 (잉어님과 떡볶이 OST)

그대를 떠올리고 있으면 아직도 자꾸 눈물이 나요... 화제의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감동의 보이스! ‘란(RAN)’의 ‘남겨진 사랑’ 론칭!

 

 

‘잉어님과 떡볶이’는 낚시를 좋아하는 가수 KCM이 잉어 한 마리를 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웹툰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독특한 그림체로 표현하여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OST 타이틀곡 ‘남겨진 사랑’은 실력파 작곡가 팀 필승불패W, 장석원, 김혜지의 합작품으로 공감 가는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 그리고 세련된 사운드가 담겨있다. 특히 애절한 보이스의 보컬리스트 ‘란(RAN)’이 가창자로 참여하여 더욱더 깊은 감동을 안겨준다.

Lyrics by 필승불패W, 장석원, 김혜지
Composed by 필승불패W, 장석원, 김혜지
Arranged by : 한상현, 20oz

 

Ran (란)-남겨진 사랑 (잉어님과 떡볶이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