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천소아-나의 천사 댕댕이 [가사/듣기]

반응형
더보기

천소아-나의 천사 댕댕이

천소아 (Cheon Soa)가  디지털 싱글 " 나의 천사 댕댕이 " 를 발표했다. 

천소아-나의 천사 댕댕이 바로듣기

천소아-나의 천사 댕댕이 가사

나만 기다리는 천사 해맑게 달려와서 안겨
내 소중한 댕댕이
꼬리 흔들며 날 미소 짓게 해 언제까지나 함께해 줘

함께 걸을 때 날 올려다보는 행복한 눈빛 사랑스러워
함께 잠들 때 내게 등을 기대는 네가 너무 따뜻해

나만 기다리는 천사 해맑게 달려와서 안겨
내 소중한 댕댕이
꼬리 흔들며 날 미소 짓게 해 언제까지나 함께해 줘

더보기

지친 하루도 널 보기만 하면
다 잊혀지는 마법 같은 걸
슬픈 하루도 나를 위로해 주는 네가 나의 전부야

나만 바라보는 천사 네 눈엔 온통 나만 보여
내 귀여운 멍뭉이
뽀뽀해가며 날 웃게 만들어 영원히 너를 지켜줄게

나만 기다리는 천사 해맑게 달려와서 안겨
내 소중한 댕댕이
꼬리 흔들며 날 미소 짓게 해 언제까지나 함께해 줘

나만 바라보는 천사 네 눈엔 온통 나만 보여
내 귀여운 멍뭉이
뽀뽀해가며 날 웃게 만들어 영원히 너를 지켜줄게

천소아-나의 천사 댕댕이

나만 기다리는 천사 해맑게 달려와서 안겨 내 소중한 댕댕이!
사랑하는 반려견에게 전하는 가슴 따듯한 말! '천소아 (Cheon Soa)'의 '나의 천사 댕댕이 '론칭!

 

 

꾸준한 음원 발표와 여러 드라마, 웹툰의 OST까지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천소아 (Cheon Soa)'가 싱글 '나의 천사 댕댕이'를 가지고 돌아왔다. 사랑스런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어쿠스틱 사운드가 우리의 마음에 사랑을 안겨준다.

1. 나의 천사 댕댕이
작사 : 정윤경, 필승불패W
작곡 : 필승불패W, 육상희, 이한
편곡 : 이한

 

천소아-나의 천사 댕댕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