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정창룡-나 정말 힘들어 (Feat. 폴림) [가사/듣기]

반응형

정창룡-나 정말 힘들어 (Feat. 폴림)

폴림이 참여한 정창룡의 디지털 싱글 " 나 정말 힘들어 " 를 발표했다. 

정창룡-나 정말 힘들어 (Feat. 폴림)바로듣기

정창룡-나 정말 힘들어 가사

우리는 어디서부터 잘못된 걸까
너와 싸우고 나면 가끔 이런 생각을 해
날 이해해 주고 생각해 주는 게 어렵니
이런 내가 이기적인 걸까

나를 좀 더 바라보고 가끔은 날 위로해 줘
나도 너에게 가끔 기대면서 사랑하고 싶어

내가 화내고 소리를 질러봐도 넌 변하지 않나 봐
그런 네 모습에 나는 점점 지쳐가고 있어
너와 함께한 시간이 아쉬워서 널 놓지도 못했어
이제는 내가 정말 너무 힘들어

우린 정말 사랑했고 한때는 전부였는데
그때 우리가 너무 그리워서 날 아프게만 해 

더보기

내가 화내고 소리를 질러봐도 넌 변하지 않나 봐
그런 네 모습에 나는 점점 지쳐가고 있어
너와 함께한 시간이 아쉬워서 널 놓지도 못했어
이제는 내가 정말 너무 힘들어

사랑한다는 그 말 맨날 말뿐인 너잖아
한순간에 위기를 너는 넘기려고 미안하다는 그 말
이제 정말 지겨워 

내가 아프고 힘들고 망가져도 널 놓치기 싫었어
그런 네 모습도 나는 정말 사랑했으니까
이제 우리는 모든 게 끝이란 걸 너도 잘 알잖아
이제는 내가 정말 너무 힘들어

이제는 정말 우리 헤어지자

정창룡-나 정말 힘들어 (Feat. 폴림) 

내가 화내고 소리를 질러봐도 넌 변하지 않나 봐
이제는 내가 정말 너무 힘들어...

누군가에게는 공감이 되고 누군가에게는 위로가 되는 곡이 되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작사 : 정창룡
작곡 : 정창룡
편곡 : 정창룡, 이부끄
Producer 정창룡
Vocal 폴림

 

정창룡-나 정말 힘들어 (Feat. 폴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