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천소아-같이 걷고 싶어 [가사/듣기]

반응형

천소아-같이 걷고 싶어

천소아가 디지털 싱글 " 같이 걷고 싶어 " 를 발표했다. 

천소아-같이 걷고 싶어 바로듣기

천소아-같이 걷고 싶어 가사

같이 걷고 싶어 너의 손 꼭 잡고 밤하늘 바라보며 
우릴 감싸는 시원한 공기 사랑이 오가는 눈빛

눈 감고 너와 나의 순간을 느껴보네 
모든 게 멈춰버린 듯
가끔은 이 모든 게 꿈인 것 같아 믿기지가 않아져

너를 사랑해 사랑해 너를 사랑해 사랑해 
너에게 난 너에게만 말할래
사르르 녹아내리죠 내 맘에 사랑이 있죠 널 사랑해

눈 감고 너와 나의 순간을 느껴보네 
모든 게 멈춰버린 듯
가끔은 이 모든 게 꿈인 것 같아 믿기지가 않아져

더보기

눈 감고 너와 나의 순간을 느껴보네 
모든 게 멈춰버린 듯
가끔은 이 모든 게 꿈인 것 같아 믿기지가 않아져

너를 사랑해 사랑해 너를 사랑해 사랑해 
너에게 난 너에게만 말할래
사르르 녹아내리죠 내 맘에 사랑이 있죠 널 사랑해

반짝이는 밤하늘의 별들도 
우리만 향해 비추는 것만 같아
눈부시게 빛나는 순간 너와 함께라서 행복해

너를 사랑해 사랑해 너를 사랑해 사랑해 
너에게 난 너에게만 말할래
사르르 녹아내리죠 내 맘에 사랑이 있죠 널 사랑해

천소아-같이 걷고 싶어 

눈 감고 너와 나의 순간을 느껴보네 모든 게 멈춰버린 듯!
아름다운 보이스!'천소아 (Cheon Soa)'의 '같이 걷고 싶어' 론칭!

 

 

타이틀곡 '같이 걷고 싶어'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이 담긴 귀엽고 발랄한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리스너에게 큰 감동을 안겨줄 것이다.

〈같이 걷고 싶어〉
작사 : 필승불패W, 육상희
작곡 : 필승불패W, 육상희, 지민(JAK), 함하빈
편곡 : 지민(JAK), 함하빈

 

천소아-같이 걷고 싶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