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여은-또 기다리네요 [가사/듣기]

반응형

여은-또 기다리네요

보컬리스트 ‘여은’ 이 디지털 싱글 " 또 기다리네요 " 를 발표했다. 

여은-또 기다리네요 바로듣기

여은-또 기다리네요 가사

비가 흠뻑 쏟아지던 그날
빗물 위로 비추던 모습이
거기에 있는 줄 알았는데
시간 지나도  오지를 않아

나를 못 본척하나요
그대는 모르는 척 스쳐가나요
나만 이렇게 늘 나만 이렇게 또 기다리네요
부서지는 빛이라 그댈 못 본 걸까요
한참을 모았더니 그대 있네요
이젠 알겠어요 그대 마음을 잘 알 것 같아요

빗물위로 네가 비추던 그날
내눈물에 흐려진 너의 모습이
그곳에 머문줄 알았는데
시간 지나도 보이질 않아

더보기

나를 못 본척하나요
그대는 모르는 척 스쳐가나요
나만 이렇게 늘 나만 이렇게 또 기다리네요
부서지는 빛이라 그댈 못 본 걸까요
한참을 모았더니 그대 있네요
이젠 알겠어요 그대 마음을 잘 알 것 같아요

그대는 내 맘 모른체하죠 기댈 수도 없게 만들죠

나를 못 본척하나요
그대는 모르는 척 스쳐가나요
나만 이렇게 늘 나만 이렇게 또 기다리네요
부서지는 빛이라 그댈 못 본 걸까요
한참을 모았더니 그대 있네요
이젠 알겠어요 그대 마음을 잘 알 것 같아요

여은-또 기다리네요

나만 이렇게 늘 나만 이렇게 또 기다리네요...
갈수록 깊어지는 감정! 보컬리스트 ‘여은’의 싱글 ‘또 기다리네요’ 론칭!

 

 

‘오늘 밤에’ , ‘눈물만’등 꾸준한 싱글 발표과 ‘우당탕탕 패밀리’ ,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등 여러 OST의 가창까지 왕성한 음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여은’이 새로운 싱글 ‘또 기다리네요’를 가지고 돌아왔다.

타이틀곡 ‘또 기다리네요’는 작곡가 필승불패W, 1496 , 이한의 합작품으로 이별에 대한 감각적인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 그리고 웅장한 사운드가 우리의 마음에 깊은 감동을 안겨준다.

〈또 기다리네요〉
Lyrics by : 필승불패W, 1496
Composed by 필승불패W, 1496 , 이한
Arranged by 이한
Piano Performed by 한정훈
Guitar Performed by 윤다훈

 

여은-또 기다리네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