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정창룡-진심을 다해 부르는 노래 [가사/듣기]

반응형

정창룡-진심을 다해 부르는 노래

정창룡이 디지털 싱글 " 진심을 다해 부르는 노래 " 를 발표했다.

정창룡-진심을 다해 부르는 노래 바로듣기

정창룡-진심을 다해 부르는 노래 가사

오늘도 책상 위에 앉아 혼자 가사를 적어봐
항상 널 떠올리며 그렇게 혼자 추억에 잠겨봐

보고 싶고 너만 기다리는 너만을 그리워하는 
모두 슬픈 가사만 나와

내 진심을 다해 이 노래를 불러봐 
너라는 추억을 떠올리며
혹시 너 듣게 된다면 내게로 돌아와 줄래
나는 항상 너를 기다려

더보기

사랑해서 정말 원했다고 
아직도 널 간직하고 있는 바보 같은 나라서

내 진심을 다해 이 노래를 불러봐 
너라는 추억을 떠올리며
혹시 너 듣게 된다면 내게로 돌아와 줄래 
나는 항상 너를 기다려

기다려 기다려 오직 너 하나만 기다려 
이런 내 맘이 내 진심이 꼭 닿게 되기를

내 맘을 다해서 간절하게 불러봐 
제발 네가 이 노래를 들어주기를 
혹시 너 듣고 있다면 내게로 돌아와 줄래 
나는 항상 너를 기다려

오늘도 나는 너를 기다려

정창룡-진심을 다해 부르는 노래

내 진심을 다해 이 노래를 불러봐
너라는 추억을 떠올리며
혹시 너 듣게 된다면 내게로 돌아와 줄래
나는 항상 너를 기다려

 

 

32번째 이야기 '진심을 다해 부르는 노래'
누군가에게는 공감이 되고 누군가에게는 위로가 되는 곡이 되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작사 :정창룡
작곡 :정창룡
편곡 :정창룡, 임재문

 

정창룡-진심을 다해 부르는 노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