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블랙백유안 (Black100youan) & Madeinsouthkorea-황금을 내놔 [가사/듣기]

반응형

블랙백유안 (Black100youan) & Madeinsouthkorea-황금을 내놔

Black100youan (블랙백유안)과 Madeinsouthkorea가 함께한 디지털 싱글 " 황금을 내놔 " 를 발표했다. 

블랙백유안 (Black100youan) & Madeinsouthkorea-황금을 내놔 바로듣기

블랙백유안 (Black100youan) & Madeinsouthkorea-황금을 내놔 가사

black circle diamond
나는 왕이 되고 싶어 계속 독재하고 싶어
퇴임식을 진행하지 마 나는 아직 쓸모가 있어
나는 왕이 되고싶어 계속 독재하고 싶어
니ㅁ마를 죽여버려 개ㅁ발ㅁ아 
ㅁ발 나는 개쩌는 파라오의 피를 마셨어
ㅁ발 나는 ㅈ되는 파라오의 피를 마셨어
ㅁ발 나는 개쩌는 파라오의 피를 마셨어
ㅁ발 나는 ㅈ되는 파라오의 피를 마셨어
ㅁ되는 미라를 부활시켜 사람들을 세뇌해
존나게 강력한 죽음의 의식으로
니엄마를 ㅁ여 그리고 황금킹을 소환시켜
죽여버려 너의 피로 음식을 만들어
그러면 나와같이 영원히 왕이 될수있어
이집트의 전설 검은파라오의 진실
모든신하들이 알지 왕한테 깝치면 gg
나는 집시처럼 음악을 즐겨
너의 쿠데타는 웃겨
눈물이 나왔어 왜냐면 너무적은 병력
ㅁ발 ㅈ되는 황금을 내놔 3초안에 ㅁ발 
너를 처형시켜버린다
ㅁ발 ㅈ되는 황금을 내놔 3초안에 ㅁ발 
너를 처형시켜버린다
이건 ㅁ발 나의 숙명 너를 죽여 
그리고 얼굴에 모래를 뿌려버려
이런 ㅁ발 더러운 너를 그냥 울려버려 
왜냐면 나는 파라오니까
너에게 이걸 할 자격이 있어 나는 느낄수가 있어
너는 미천한 돼지ㅁ끼인걸 잘 알수가 있어  
나는 왕이 되고 싶어 계속 독재하고 싶어
퇴임식을 진행하지 마 나는 아직 쓸모가 있어
나는 왕이 되고싶어 계속 독재하고 싶어
니ㅁ마를 죽여버려 개ㅁ발ㅁ아 
ㅁ발 나는 개쩌는 파라오의 피를 마셨어
ㅁ발 나는 ㅈ되는 파라오의 피를 마셨어
ㅁ발 나는 개쩌는 파라오의 피를 마셨어
ㅁ발 나는 ㅈ되는 파라오의 피를 마셨어

더보기

69마피아에 ㅈ되는 ㅅ끼가 
누군지 알아봐 그게바로 나야
너는 넘어지면 울어버리고 
깁스하는 ㅁ신 아이돌 그래서
내가 심판 너는 시판 처럼 공장 
너는 ㅈ까 너를 시켜 절명
니엄마는 너를보고말해 빨리 학원이나 가
너를 돼지 먹이로 던져줘 너는 나한테 져줘
왜냐면 나는 파라오니까 너는 ㅁ발 오니라서
그냥 내가 죽여버렸어 죽여버렸어
i feel like a 터미네이터는 아니지만
나는 너를 ㅁ발 그냥 무참히 죽여버렸어 
나는 파라오야
나는 왕이 되고 싶어 계속 독재하고 싶어
퇴임식을 진행하지 마 나는 아직 쓸모가 있어
나는 왕이 되고싶어 계속 독재하고 싶어
니ㅁ마를 죽여버려 개ㅁ발ㅁ아 
ㅁ발 나는 개쩌는 파라오의 피를 마셨어
ㅁ발 나는 ㅈ되는 파라오의 피를 마셨어
ㅁ발 나는 개쩌는 파라오의 피를 마셨어
ㅁ발 나는 ㅈ되는 파라오의 피를 마셨어

블랙백유안 (Black100youan) & Madeinsouthkorea-황금을 내놔 

블랙백유안(black100youan) X 메이드인사우스코리아(Madeinsouthkorea) 의 합작 앨범 "검은파라오, 이집트의 축복" 의 두번째 선공개곡 "황금을 내놔"

@black100youan
@mrem_madeinsouthkorea

Artwork. Black100youan

Lyrics by Black100youan
Composed by madeinsouthkorea
Arranged by madeinsouthkorea
Mixed by madeinsouthkorea
Mastered by madeinsouthkorea

 

블랙백유안 (Black100youan) & Madeinsouthkorea-황금을 내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