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천소아-사랑하고 있어요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가사/듣기]

반응형

천소아-사랑하고 있어요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천소아 가 참여한 웹툰 '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 수록곡 " 사랑하고 있어요 "를 발매했다.

천소아-사랑하고 있어요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바로듣기

천소아-사랑하고 있어요 가사

참 많이도 아파했었네요
그토록 나를 아껴준 그대
그리운 맘이 저 빗물이 되어
이렇게 내려오나요

사랑하고 있어요 난 아직 그래요
그대는 벌써 날 잊었나요
이별한 사람들 그중에서 내가
제일 아픈 것만 같아요
어떡하죠
 
난 아직도 믿어지지 않아
눈물이 멈추지 않아 
사랑했는데 난 이별속에서
아파만 하고 있어요

더보기

사랑하고 있어요 난 아직 그래요
그대는 벌써 날 잊었나요
이별한 사람들 그중에서 내가
제일 아픈 것만 같아요
어떡하죠

다시 내게로 올 수는 없나요
알고 있지만 난 아직 안 돼요
기다리죠

사랑하고 있어요 난 아직 그래요
그대는 벌써 날 잊었나요
이별한 사람들 그중에서 내가
제일 아픈 것만 같아요
어떡하죠

천소아-사랑하고 있어요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난 아직도 믿어지지 않아 눈물이 멈추지 않아 ... 화제의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천소아(Cheon Soa)’의 ‘사랑하고 있어요’ 론칭!

 

 

"붉은 눈을 가진 여자는 저주를 몰고 온다." 무역 강국 샤나의 소문난 아름다운 왕녀 '로웨나'그녀는 어느날 갑자기 일어난 화재사건으로 눈동자 색이 붉은 색으로 변하게 된다. 예전부터 대륙에 내려오던 전설중 '붉은 눈을 가진 여자는 저주를 몰고 온다.

' 로웨나는 이 전설로 인해 하루 아침에 버림받는 신세가 되고 말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가 OST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사랑하고 있어요’는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KHo의 합작품으로 슬픈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가 우리의 마음에 깊은 감동을 안겨준다.

Lyrics by 필승불패W, 육상희
Composed by 필승불패W, 육상희, KHo
Arranged by KHo

 

천소아-사랑하고 있어요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