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정창룡-어떻게 잊어요 (Feat. 폴림) [가사/듣기]

반응형

정창룡-어떻게 잊어요 (Feat. 폴림)

폴림이 참여한 정창룡의 디지털 싱글 " 어떻게 잊어요 " 를 발표했다.

정창룡-어떻게 잊어요 (Feat. 폴림) 바로듣기

정창룡-어떻게 잊어요 가사

핸드폰 지갑 같은 사소한 걸 잃어버려도
이렇게 가슴이 너무 답답한데
혹시 어디엔가 있을까
혹시 어디선가 찾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뿐인데

너라는 소중하고 소중한 그런 사람을
잃어버렸어 대체 어디로 간 거야

내가 사랑한 사람 내가 잊을 그 사람
너무 그리운 사람 이젠 떠나보낼 그 사람
너무 사랑했는데 어떻게 잊어요
나는 못해요 정말 못할 것 같아

내겐 너무 소중한 사람인데 혼자 어딜 간 거야
어린아이처럼 혼자 울며 너를 찾고 있잖아

내가 사랑한 사람 내가 잊을 그 사람
너무 그리운 사람 이젠 떠나보낼 그 사람
너무 사랑했는데 어떻게 잊어요
나는 못해요 정말 못할 것 같아

더보기

시간이 약이라는 말만 혼자 믿고 있는데
얼마나 지나야 네가 정말 잊혀 질까
얼마나 지나야 몇 년이 흘러야
정말 네가 정말 네가 정말 잊혀 질까

우리 함께 한 시간 행복했던 그 순간
내 머릿속에서 잊어야만 하는 그 추억
너무 행복했어요 너란 사람 만난걸
너무 감사해 그래서 더 눈물이 나

이거 하나만 알고 가
내가 제일 사랑한 사람이
바로 너였다는 걸

정창룡-어떻게 잊어요 (Feat. 폴림)

너무 사랑했는데... 어떻게 잊어요..?
나는 못해요 정말 못할 것 같아..

누군가에게는 공감이 되고 누군가에게는 위로가 되는 곡이 되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작사 : 정창룡
작곡 : 정창룡
편곡 : 정창룡, 임재문

 

정창룡-어떻게 잊어요 (Feat. 폴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