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듣기

윤영-우두커니 (Feat. 수정) [가사/듣기]

반응형

윤영-우두커니 (Feat. 수정)

수정이 참여한 신예 윤영의 첫 디지털 싱글 " 우두커니 " 를 발표했다.

윤영-우두커니 (Feat. 수정) 바로듣기

윤영-우두커니 가사

우두커니 난 길에 서있다
네가 했던 말이
문득 떠올라

oh 너는
날 잊지 못한 채
그 자리에 머물고 
머물러있을 사람이라고

아직 멈춰 서있어
나는 그대로있어
내 맘 널 향해
바라보고 있는데
다시 내게
돌아오란 건 아냐
내가 돌아가지 못하도록
더 멀리 떠나가줘

우리의 이별은 잘못됐어
다시 한번 이별을 하자
이렇게라도 보고싶어그래
알잖아 널 잊지 못한 채
그 자리에 머물고 
머물러 있을 사람이란 걸

아직 멈춰서있어
나는 그대로있어
내 맘 널 향해
바라보고 있는데
다시 내게
돌아오란 건 아냐
내가 돌아가지 못하도록
더 멀리 더 멀리 떠나가

더보기

그때처럼
널 불러보진 못하겠지
바보처럼 남아

오늘도 너 없는
우리의 길을 걷고
그때를 난 후회하고 있고

윤영-우두커니 (Feat. 수정)

알잖아 난 널 떠날 수 없다는 거
그러니 네가 떠나가
내가 돌아가지 못하도록
이게 내 마지막 발악이었다.

 

 

심플한 피아노와 시 같은 가사, 이 두 가지로 꽉 채워진 윤영의 첫 번째 싱글 '우두커니' 중간중간 독특한 코드까지 겸비한 이 곡은 누군가에겐 흔한 이별 노래일 수 있다. 하지만 하나뿐인 우리의 사랑에서 이별을 앞둔 흔한 사랑이 되어버린 이들에겐 일기 같은 곡이 될 수도 있다.

내가 쓴 적 없지만 내가 쓴 거 같은 그런 곡
다시 내게 돌아오란 건 아니야
더 멀리 떠나가 내가 찾지 못하도록

Lyrics by 윤영
Composed by 윤영
Arranged by 김수민
Recorded by 이민지 @우리녹음실
Mixed&Mastered by 이승재(TheGrand) @우리녹음실
Artwork by 전찬영 @ch.9901

 

윤영-우두커니 (Feat. 수정)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