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듣기

최세연-두번의 이별 [듣기/가사]

반응형

최세연-두번의 이별

가수 최세연이 첫번째 싱글 "두번의 이별" 을 발표했다.

최세연-두번의 이별

최세연-두번의 이별

그 사람 소식을 우연히 들었어요

내 소식 궁금해 하면서 살았다죠

연락만 닿는다면은 당장이라도 날 

만나 보고 싶다 했다죠


세월도 약이 되지 못할거라고 

나 그렇게 믿었었는데

그토록 미워했던 지난 기억도

모두가 아름다웠던 추억이네요

최세연-두번의 이별

오랫동안 언더그라운드에서 활동하며 탄탄한 실력을 쌓아온 가수 최세연은 MBN보이스퀸을 통해서 대중들에게 그 목소리와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비록 아쉽게 탈락의 고배를 마셨지만 3차 강릉대첩까지 진출 했던 보이스퀸은 가수 최세연의 음악인생에 있어서 큰 전환점이 되었다.


이번 최세연의 첫번째 싱글은 그녀가 오랜기간 다져온 음악에 대한 커다란 열정과 노력이 

함축되어있는 앨범이라 할수 있겠다.


최세연의 첫번째 싱글 "두번의 이별"은 대중들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트롯트와 신나는 댄스가 결합된 애절하면서도 힘있는 분위기의 노래이다.

또 최세연의 담백하면서도 강렬한 창법이 노래를 듣는 내내 귀를 즐겁게 해줄 것이다.


작사 : 민지영

작곡 : 우종민

편곡 : 우종민,백성하


최세연-두번의 이별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