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듣기

레터 플로우-해 질 녘 [MV/가사]

반응형

레터 플로우-해 질 녘

레터 플로우-해 질 녘 바로듣기

레터 플로우-해 질 녘 가사

해 질 녘 거리에 가득한 웃음소리

저 멀리로 보이는 아이들의 모습에

아련해진 내 모습이 아득히 겹쳐와

알 수 없는 그리움이 불어


아무런 표정 없이 흐르는 시간들 속에

철없던 우리의 지난 모습이 조금씩 멀어지고

영원할 것만 같던 그때의 추억들 모두

지금은 어디쯤 있는 걸까

레터 플로우-해 질 녘

해 질 녘 집으로 향하는 길

지는 노을을 뒤로 해맑게 뛰노는 아이들에게서 어릴 적 나를 보았다.



그 시절 그렇게 되고 싶었던 어른이 된 지금의 나는 왜 다시 그때의 해맑은 아이의 내가 그리운 걸까.

어른이 되면 뭐든 하고 싶었고, 할 수 있을 줄 알았고, 다 될 줄 알았고, 매일이 내 마음대로 즐거울 줄 알았는데..


어른이 된 나는 그저 하루하루를 살아내기 바쁜 것 같다.

그립다. 

학교 가기 싫다고 투정 부리던 그때가..

전화도 없이 놀이터에 가면 있던 친구들이..

되고 싶은 것이 참 많았고 순수한 마음으로 해맑게 웃을 수 있었던 어린 시절의 내가..

정말 많이 그립다.


작사 - 유용호, 안효성

작곡 - 유용호

편곡 - 유용호

피아노 - 유용호

Mix & mastering - 바닐라맨@vanilla studio


레터 플로우-해 질 녘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