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듣기

재율-이제와서 [듣기/가사]

반응형

재율-이제와서 

재율-이제와서 바로듣기

재율-이제와서 가사

이제와 후회된단 말하는게

생각해보니

참 웃긴 것 같아

넌 절대 그런 말

못할 것 같았는데

이런 널 보니

조금 놀랍기도해


많은 시간이 흘러

그때의 우리는 없어

모든게 첨으로

돌아갔을 뿐이야

그렇게 애써

내게 미안하단

말은 하지마

우린 지금이 잘 어울리니까

재율-이제와서

지난 [란미 & 이우 - 재회], [란미 - 내가 바라는 거 (Feat. 이우)] 이후 새로운 이름 '재율' 로 새롭게 출발 하는 앨범 [이제와서] 음악 스타일 역시 기존에 해오던 발라드가 아닌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새로운 감성을 선보였다.



이별 할 당시에는 모르지만, 시간이 지나고 나면 함께했던 시간이 가끔 그리워 질 때가 있다.

그 그리움을 누군가는 추억으로 남기기도, 누군가는 여전히 가슴 아파하며 회상 할 것이다.


[이제와서]는 이미 이별을 겪고 많은 시간이 흐른 뒤 상대방을 마주했을 때 할 법한, 

혹은 하고 싶은 이야기를 풀어 쓴 곡이다.


이별선고를 받을 땐 너무 가슴이 아팠지만, 오히려 시간이 지나고 나니 추억으로만 남은 나의 입장과

이별선고를 할 땐 냉정했지만, 시간이 지나니 그때로 돌아가고 싶어 하는 상대방에게 하는 조금은 뻔한 그런 이야기.

무심한 듯 아무렇지 않은 듯, 그저 앞에 있는 상대에게 말하는 느낌으로 무덤덤하게 '재율' 은 얘기 하고 있다.


전체적인 음악 작업에는 가수 미교, 태라, 소울스타 등과 작업한 팀 "Moment(모멘트)"가 지휘 하였으며,

서로 다른 음악을 하는 다양한 뮤지션의 세션 연주가 돋보이는 그런 곡이다.


이 곡을 듣는 나는 과연 이런 말을 하는 사람일지, 혹은 반대로 이런 말을 들을 것 같은 사람일지 생각해 보며, 새롭게 출발하는 [재율 - 이제와서]를 들어보면 좋을 것이다.


재율-이제와서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