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듣기

영아-너의 계절 (Feat. 손수(Sonsu)) [듣기/가사]

반응형

영아-너의 계절 (Feat. 손수(Sonsu)) 

작곡가 ‘영아’가 첫 번째 이야기 " 너의 계절 " 을 발표했다.

영아-너의 계절 바로듣기

영아-너의 계절 가사

너의 계절은 어떤 색일까

하얗게 물든 구름 색일까

나의 색깔은 하늘색이길

너의 여름이 되고 싶어


너란 사람은 어떤 색일까

노랗게 물든 노을 색일까

나의 색깔은 붉은색이길

너의 가을이 되고 싶어


woo 너의 계절의 시작은 나와 함께이길

woo 나의 계절의 끝은 너와 나 꼭 함께이길

영아-너의 계절 (Feat. 손수(Sonsu)) 

“너의 계절에 나는 어떤 색일까?”

“너란 사람은 어떤 색일까?



Always wanna be your season

안녕하세요. 작곡가 ‘영아’입니다. 저의 첫 번째 이야기 [너의 계절]을 누군가가 들을 수 있게 된다는 게 떨리면서도 참 행복하네요. 사랑한다, 좋아한다는 말 대신 너의 계절이 되고 싶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많은 도움을 주시고 작업에 참여해 주신 분들과 응원해 준 나의 가족들과 친구들, 마지막으로 [너의 계절]을 들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영아-너의 계절 (Feat. 손수(Sonsu))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