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

벤자민 (Benzamin)-Free (Prod. by plusNONE)

반응형

벤자민 (Benzamin)-Free (Prod. by plusNONE)

Benzamin (벤자민)이 신곡 " Free(프리)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벤자민 (Benzamin)-Free 바로듣기

벤자민 (Benzamin)-Free 가사

잊혀지기에는 이른 밤에 fuck love 

나는 이만 가봐야 해 

You can’t tell me I’m retarded 

큰 밤이 덮쳐 나타날 때 

난 거기 서 있어 wherever


심장은 이해 못 해 건드는 카페인 

내 시간은 너가 준 잔보다 더 빠르게 

나를 애태운 듯해 못 드는 잠에 

불안을 섞어 마셔 마저 bass is bumping 밤새


oh I hate this feeling 

너의 모습이 보여 쫓겨 다녀 난 길 위에

차라리 날아가 버렸으면 싶지 

메마른 펜에 다시 어깨를 기대

I gotta get lifted I got nothing but pain 

이해할 걸 내 기분을 넌 나의 옆에

멍청하게 완성이 된 내 노래 속에서는 

취한 채로 춤을 추는 나의 어제가

내가 날 못 믿어서 찢은 종잇장엔 

후회들로 가득 채워놓은 나의 결말이 

날 저주했던 너는 어떤 표정일까 가

야 하는데 움직이지를 못하는 밤 

벤자민 (Benzamin)-Free (Prod. by plusNONE)

Primary Presents PAKTORY MIXTAPE Vol.5


1. Who cares (Prod by 1of1)


2. Free (Prod by plusNONE)

Composed by plusNONE, Benzamin

Lyrics by Benzamin

Arranged by plusNONE

Song by Benzamin


벤자민 (Benzamin)-Free (Prod. by plusNON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