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듣기

커피소년-내게 말해줘요 [가사/듣기]

반응형

커피소년-내게 말해줘요

커피소년이 정규앨범 [우리의 노래가]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내게 말해줘요 " 를 공개했다. 

커피소년-내게 말해줘요 바로듣기

커피소년-내게 말해줘요 가사

내게 위로를 해요

괜찮다 말해요


오늘 참 내가 두려워서

괜찮다 말해요


나를 토닥여도 봐요

곧 끝날 거라고 


오늘 참 내가 힘들어서

눈물이 나네요


오늘은 좀 듣고 싶네요

넌 잘하고 있다고

그렇게만 하라고

조금 더 견디라고

커피소년-내게 말해줘요

2016년 정규앨범 이후 매년 미니앨범을 발매하였으나 13곡을 가득 채운 5년 만의 정규앨범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2010년 데뷔 이후 10년간의 음악적 성장을 따라 한층 더 깊이 있는 사운드와 더불어 변하지 않은 커피소년만의 담백한 감성이 느껴진다.

기존에 발매했던 싱글 4곡과 새로운 9곡으로 구성된 이 앨범은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 비밀의 숲 프로젝트에서 사연을 통해 만들어진 노래들이 추가되어 그 특별함이 더해졌다.



커피소년의 시각에서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 고민들, 추억들을 한데 엮어 나의 노래가 아닌 우리의 노래들이 되었다. 또한 여러 곡에서 함께한 아내 제이레빗 정혜선의 피쳐링이 그 노래들을 더욱 따뜻하게 느껴지게 한다.

그렇게 만들어진 정규앨범 [우리의 노래가] 새해를 맞이하며 또 새로운 이야기를 기록해 나가는 커피소년의 다짐과 소망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어려운 이때, 이 노래를 듣는 모든 사람들에게 가슴속 작은 빛 되길...


커피소년-내게 말해줘요

[Episode 1]

오늘도 푸른 방호복을 입고 코로나 환자들을 보러 갑니다.

두렵고 외로울 때도 많아요.

저희 코로나 의료진들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해주세요!


오늘도 고군분투하는 코로나 의료진의 이야기를 듣고 즉시 괜찮아지고 위로가 되는 처방전 같은 노래를 만들고 싶었어요. 잘하고 있다고, 그렇게만 하라고, 조금만 견디라고, 끝나지 않을 것 같지만 꼭 끝은 있다고... 지금 이 시대를 살아내고 있는 우리 모두를 위한 노래예요.


커피소년-내게 말해줘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