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듣기

HYEAH (혜아)-눈이 내리면 [가사/듣기]

반응형

HYEAH (혜아)-눈이 내리면

밴드 혜아(HYEAH)가 첫 싱글 " 눈이 내리면 " 을 발표했다.

HYEAH (혜아)-눈이 내리면 바로듣기

HYEAH (혜아)-눈이 내리면 가사

눈이 내리면 너랑 놀러 나갈게

외로울 일 없도록

사막에 내린 투명한 눈꽃에

햇빛이 담겨있네


눈이 참 예쁘네요 we are

해가 참 예쁘네요 we are

눈이 내리네요 이렇게

HYEAH (혜아)-눈이 내리면

2021년 1월, 밴드 혜아의 첫 싱글 [눈이 내리면]이 발매된다.



눈이 내린다는 것은 누구나 한 번쯤 겪어 본 일이지만 매년 겨울 눈이 내릴 때면 가만히 하늘을 올려다보거나 생각나는 누군가에게 눈 소식을 전하기도 하고, 차마 전하지 못한 채 누군가에 대한 생각만으로 끝내기도 한다.

엉터리로 만들어진 눈사람을 보며 잠시 순수한 마음에 잠기거나 빨갛게 아려오는 두 손을 참아내며 눈을 감싸 쥐기도 한다. 그리고 이내 새하얀 눈은 꾸질하게 물들어 버린다. 겨울이 시릴수록 눈의 흔적은 오래 남지만 결국에는 봄이 오기도 전에 녹아 없어진다. 그리고 우리는 또 새로운 첫눈을 맞이한다.


눈은 차갑지만 그 안에는 낭만과 그리움, 아련함의 감정과 더 깊은 곳에는 솔직하고 찌질한 인간의 감정과 아픔이 공존한다. 타이틀곡 ‘눈이 내리면’은 상승과 하강을 반복하며 천천히 나리는 굵은 눈처럼 감정과 함께 자연스럽게 흐르며 마음속에 단단하게 쌓인다.


혜아는 19년 봄을 마지막으로 도심에서 활동을 잠시 미루고 자연 근처에서 음악적 고민에 집중하는 시기를 보냈다. 그리고 2021년 1월 자연에서 숙성된 첫 싱글을 시작으로 올해 세 개의 싱글과 EP 앨범이 준비되어 있다.


혜아의 노래는 소박한 공간에서 나누는 친근한 대화 같다. 솔직하고 담백하다. 그렇기에 잘 넘어간다.


편집자, 친구 이경근


HYEAH (혜아)-눈이 내리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