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젊은 프라다 (Young Prada)-I Got no time (Feat. Cozmo) [가사/듣기]

반응형

젊은 프라다 (Young Prada)-I Got no time (Feat. Cozmo)

젊은 프라다 (Young Prada)-I Got no time 바로듣기

젊은 프라다 (Young Prada)-I Got no time 가사

i'm got no time from no way

나의 여자 귀를 흘릴 내 노래 

no chil

알겠어 왜왜 

나는 기억 하지는 못해

너와 만든 그 노래

니가 칠한 그 모래

나는 안피지 못해 

ay 친구들은 왜왜

i aint no time

입엔 연기를 문 다음

집에 현금을 쌓아도

난 부족함을 느껴

백날 삶을 다 말해도

말을 다 잘해 좀

미리미리

준비한 내 노래들을

backup

wait

i aint that 

멋이 없는 새끼들은

돈이 없음 bye

자주 본 형들과도

smoke and weed

방을 채운 냄새

그녀는 말해 why

나의 여자들은 천부나 쳐내

나의 여자들은 전부다 차 안에

사랑하지 못한 나의 노래

[Young 2]

젊은 프라다 (Young Prada)-I Got no time (Feat. Cozmo)

숨 좀 쉬고 살자 나도

이제 돈 벌게


01. I Got no time (Feat. Cozmo)


02. DiCaprio (Feat. EUNSAN)


03. The Past


04. 작은방 (Prod. CLO$ER)


05. I Know (Feat. Flaiboitrap)


06. 폈어 (Feat. Zuka) (Prod. CLO$ER)


07. love set


젊은 프라다 (Young Prada)-I Got no time (Feat. Cozmo)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