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구만 (9.10000)-아주 멀리 [MV/가사]

반응형

구만 (9.10000)-아주 멀리

9.10000 (구만)이 디지털 싱글 " 아주 멀리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구만 (9.10000)-아주 멀리 바로듣기

구만 (9.10000)-아주 멀리 가사

내가 어찌 헤아릴 수 있을까
내 맘은 그대 없는 날은 없으니
떠나간다고 해도 돌아올 걸 알고 있어요
잠시 내 걱정 말고 잘 다녀와요

그대 없는 날은 항상 흐리고
맑아질 기미조차 보이질 않아
벌써 밤만 며칠째 낮이 오질 않네요
혹시 아주 떠난 건 아닐 거예요

내가 기억하는 그대는 착해서
분명 거짓말을 말하진 않았을 거예요
혹시 오다가 다친 건 아닌지
못 볼 거라는 생각은 하지 않고 있어요

더보기

내가 기억하는 그대는 착해서
분명 거짓말을 말하진 않았을 거예요
나는 알아요 그대는 못 올걸
그래도 여기 서 있을 테니
한 번만 비춰 줘요

내가 어찌 헤아릴 수 없네요
그대는 아주 멀리 떠났나 봐요
입으론 원망하고, 이 몸은 떠나질 못하네
그대에게 줄 선물을 손에 쥐고
젖은 그대의 선물을 손에 쥐고

구만 (9.10000)-아주 멀리

거짓말을 향한 기다림
구만(9.10000) 싱글 [아주 멀리]

 

 

다시 돌아온다는 말을 남기고 떠난 그대.
거짓말인 걸 알면서도 한없이 기다리는
애처로운 마음을 담은 곡 ‘아주 멀리’

누군가를 떠나보낸 적이 있나요?
가족, 친구, 연인 혹은 반려동물까지
어떠한 경계 없이 누군가를 떠나보내는 마음을
자유롭게 해석해서 듣기를 바랍니다.

거짓말을 한 이유, 말없이 떠난 이유는
당신이 잊지 않길 바라는 마음 때문일 거예요.
노래를 들으며 한없이 그리워하고 사랑하길…

 

구만 (9.10000)-아주 멀리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