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듣기

히지 (HIZY)-낮잠 [가사/듣기]

반응형

히지 (HIZY)-낮잠

가수 HIZY (히지)가 디지털 싱글 " 낮잠 " 을 발표했다.

HIZY-낮잠 바로듣기

HIZY-낮잠 가사

비워둔 생각은 다시 또 채워지겠지
숨을 곳도 없이 나는 또 일어나겠지
비가 오는 날은 더욱더 가라앉겠지
아니 나는 뭔가에 홀린 걸 거야

I want to find my self
I want to find my self
I want to find my self
I want to find my self

나의 마음은 나른한 낮잠에 들고
나의 노래는 흘러가다 멈추고
한적한 맘으로 나에게 말을 건네면
괜찮은 하루의 품에 안겨지겠지

더보기

I want to find my self
I want to find my self
I want to find my self
I want to find my self

고요하던 나의 마음에
이제는 가득히 사랑을 담아서

I want to find my self
I want to find my self
I want to find my self
I want to find my self

히지 (HIZY)-낮잠

사랑이 가득한 사람이 되고 싶다고 말하면서 정작 나에게는 사랑을 주지 못하는 모순적인 행동들이 당연한 것처럼 지나갈 때가 많습니다.

 

 

이전에 발매된 '온종일 우리를 생각해 줘','To'에 담겨있는 사랑의 형태와는 달리 '낮잠'은 나를 돌아보고 사랑하며 찾아가는 형태라고 말하고 싶어요. 낮잠을 자고 일어났을 때 기분이 전환되듯이 이 음악을 당신의 낮잠 곁에 두어 나와 같은 마음으로 눈을 뜨길 바래봅니다.

Executive Producer NO(Y)B
Produced by JMG Publishing

Lyrics by HIZY
Composed by HIZY, 준희
Arranged by 준희

 

히지 (HIZY)-낮잠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