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듣기

나나 시스터즈-오빠 내꺼 할래요? [가사/듣기]

반응형

나나 시스터즈-오빠 내꺼 할래요?

나나 시스터즈가 디지털 싱글 " 오빠 내꺼 할래요? " 를 발표했다. 

나나 시스터즈-오빠 내꺼 할래요? 바로듣기

나나 시스터즈-오빠 내꺼 할래요 가사

오빠 내꺼 할래요
온 세상을 전부 줄게요
오빠 내꺼 할래요

여자로 느껴진다 말해요
오늘 밤 만리장성 갈래요
오빠 내꺼 할래요

콕 찍었어 첨부터
딱 걸렸어 내꼬야
나의 운명 운명의 오빠

오빠 내꺼
오빠 내꺼
온 세상을 다 줄게요
이 세상에 오직 한 사람

더보기

돌고도는 수레바퀴
우린 운명이니까
오빠 내꺼 할래요

오빠 내꺼 할래요
해결사가 되어줄게요
오빠 내꺼 할래요

여자도 지켜줄 수 있다고
평생을 책임질 수 있다고
오빠 내꺼 할래요

콕 찍었어 첨부터
딱 걸렸어 내꼬야
나의 운명 운명의 오빠

오빠 내꺼
오빠 내꺼
온 세상을 다 줄게요
이 세상에 오직 한 사람

돌고 도는 수레바퀴
우린 운명이니까
오빠 내꺼 할래요.

이런 여자 저런 여자 
많고 많겠지만 
이해하고 감싸주는
그런 여자 내가 될게요

오빠 내꺼 
오빠 내꺼
온 세상을 다 줄게요
오빠 내꺼 할래요.

나나 시스터즈-오빠 내꺼 할래요? 

언제나 당당하고 당찬 나나시스터즈가 오빠 내꺼할래요? 라며 또 한 번 이 시대 오빠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습니다.
미모와 실력 작사, 작곡에 직접 제작까지!

 

 

Kbs드라마 '포도밭 그 사나이', '산 너머 남촌에는', 투니버스 애니메이션 '사랑은 콩다콩' 주제가로 익숙한 목소리의 그녀 조안나 몬스터지 골프용품 사업가로 인플루언서로 살포시 접었던 꿈을 향해 도전한 new 멤버 유니나

두 사람의 맛깔스러운 목소리와 신나는 리듬에 엉덩이가 절로 들썩들썩 인다. 작편곡과 세션 공동 프로듀서를 맡은 조성현 작곡가님과 장준우 작곡가님 그리고 조안나의 공동작업의 아름다운 결정체.


곡이 너무 좋다 보니 작사가 술술 나왔다는 조안나의 즐거운 고백. 이번에도 너무 많은 분들이 회사도 없이 앨범 낸다고 도와주셨기에 이렇게 감사한 앨범이 나왔다고 조안나, 유니나 양은 얘기한다.

두 미녀 가수는 평소 좋은 일에도 앞장선다고 하는데요, 의리 있고 성격 좋은 실력파 듀엣 나나시스터즈 2023년 최고의 히트곡 오빠 내꺼할래요?
대박 났습니다~~

[곡 소개]
신나는 미디엄템포곡으로 재밌고 유쾌한 가사로 지쳐있는 오빠들에게 프로포즈하는 재밌는 노래입니다.
중독성 있는 가사가 반복됨으로 고단한 일상에 즐거운 에너지를 더해줄 신나는 노래입니다.

작사, 작곡에 보컬이라는 달란트로 살게 하시는 하나님 감사드립니다.
엄마, 이모, 아빠, 이모부, 가족들이 항상 응원해 주셔서 이렇게 또 멋진 곡이 나왔어요.

더 낮은 자세로 세상에 노래하겠습니다.
받은 사랑 꼭 나누고 베푸는 자 되겠습니다.
많이 부족합니다.

앨범이 나온다고 많은 도움 주신 제 사람들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받은 사랑 꼭 세상에 돌려주는 나나시스터즈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

 

나나 시스터즈-오빠 내꺼 할래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