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쿠쿠크루-비가오면 비가오죠 [가사/듣기]

반응형

쿠쿠크루-비가오면 비가오죠

쿠쿠크루가 디지털 싱글 " 비가오면 비가오죠 " 를 발표했다. 

쿠쿠크루-비가오면 비가오죠 바로듣기

쿠쿠크루-비가오면 비가오죠 가사

비가 오는 날이면 생각에 잠겨요
그대는 행복에 사는 것 같은데

비가 오는 날이면 거리로 나와요
혹시 그대 마주칠까 봐서

지나가는 사람도 마치 그때 우리 같아요
왜 비가 오는 날이면 그대가 생각날까요

비가 오면 비가 오죠 비가 오면 비가 와요
비가 오네요 거기도 비가 오나요

더보기

비가 오면 비가 오죠 비가 오면 비가와요
비가 오네요 너무 비가 오네요

오늘도 또 비가 오네 아니지 또 네가 오네
비가 올 땐 집으로 돌아가 혼자서 시간 보내

이게 내 눈물 아니면 빗물
끝없는 질문을 해야만 해
익숙해 이젠 이겨냈잖아
근데 왜 밤을 또 세야만 해

이젠 나 생수를 안 사
빗물을 받아먹어 yeah what
카톡은 지웠어
기상청 어플을 깔아버려 yeah what

팬티도 방수 양말도 방수
우비로 옷장을 채워
화창한 날에도 장화를 신고
난 손에 우산을 쥔 채로

내일 비가 온대요 매일 오길 바래요
왜 비가 오는 날이면 그대가 생각날까요

비가 오면 비가 오죠 비가 오면 비가 와요
비가 오네요 거기도 비가 오나요

비가 오면 비가 오죠 비가 오면 비가 와요
비가 오네요 너무 비가 오네요

어젠 유난히 시끄럽게 내리길래 펑펑
눈물 흘렸죠 아무도 못 듣게

비가 오면 비가 오죠 비가 오면 비가 와요
비가 오네요 거기도 비가 오나요

비가 오면 비가 오죠
비가 와요 비가 와요
너무 비가 오네요

쿠쿠크루-비가오면 비가오죠 

7년 전 지민이의 머릿속에 영감이 떠올라 갑작스럽게 한 멜로디를 떠올리게 됩니다.

 

 

바로 “비가오면 비가오죠”라는 곡이죠. 오래된 팬들은 이 노래를 아시겠지만, 음원이 없었던 그 때 당시 음원사이트 검색어 1위를 했던 그 곡. 이 곡이 드디어 완성되어 우리 곁에 찾아왔습니다. “비가오면 비가오죠”

1. 비가오면 비가오죠
Exwcutive Producer 명승원, 이규형

compose by 김지민 정우영 명승원
arrange by 정우영
lyrics by 김지민 김찬혁 김진완 이준호 가오가이 키츠요지 Unofficialboyy

 

쿠쿠크루-비가오면 비가오죠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