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하진우-그 길 (오, 보이! OST) [가사/듣기]

반응형

하진우-그 길 (오, 보이! OST)

가수 하진우가 참여한 웹툰 '오, 보이! OST' 수록곡 " 그 길 "을 발매했다.

하진우-그 길 (오, 보이! OST) 바로듣기

하진우-그 길 가사

그 길 아직 아른거리는 너의 뒷모습과
뒤돌아보던 표정들
구름처럼 닿지 않을 듯 닿을 것 같았던
그 길 내겐 가장 먼 거리

그런 날 있잖아
그때보다 내가 나은 내가 되어 그 길을 걸어
네게 다시 설 수 있다면
내가 받았던 마음과 사랑을 노래할 텐데

더보기

아이 같은 마음과 내게 하늘처럼 맑은 웃음을
나눠주던 날이 찾아와
뒤돌아본다 너의 자리로 걸어가 본다
그 길을 오늘 다시 걸어가 본다
잘모르겠어

그 길 아직 아른거리는 너의 뒷모습과
뒤돌아보던 표정들
구름처럼 닿지 않을 듯 닿을 것 같았던
그 길 내겐 가장 먼 거리

그런 날 있잖아
그때보다 내가 나은 내가 되어 그 길을 걸어
네게 다시 설 수 있다면
내가 받았던 마음과 사랑을 노래할 텐데

아이 같은 마음과 내게 하늘처럼 맑은 웃음을
나눠주던 날이 찾아와
뒤돌아본다 너의 자리로 걸어가 본다
그 길을 오늘 다시 걸어가 본다
잘 모르겠어

모두 다 변했을 때 한 번씩 들여다볼게
널 지켜낼 수 있도록
고마워 정말 그 시간에 머문 너에게
말해주고 싶어 너에게
하지 못한 말 지는 노을에 삼켜냈던 말
가난한 마음속에 접어 놓은 말
널 사랑해

하진우-그 길 (오, 보이! OST)

네게 다시 설 수 있다면 내가 받았던 마음과 사랑을 노래할 텐데... 
화제의 웹툰! ‘Oh, Boy!(오, 보이!)’ OST  천상의 목소리 ‘하진우’의 ‘그 길’ 론칭!

 

 

중국요리 집을 하는 아버지를 도와 배달을 하는 지무의 꿈은 아르바이트비를 모아 자신의 오토바이를 사는 것이다. 그러던 어느 날 친구들과 스쿠터를 타고 밤거리를 달리던 중 폭주족을 만나 시비가 붙어 친구 덕배가 넘어진다.

화가 난 지무는 그 패거리 중에서 낙오된 한 명을 붙잡으면서 일어나는 혈기왕성한 지무와 친구들이 펼쳐가는 청춘 만화! 웹툰! ‘Oh, Boy!(오, 보이!)’ 이번 OST 타이틀 곡 ‘그 길’는 수많은 앨범을 프로듀싱한 필승불패W, 1496, 남승호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팝 발라드 곡이다. 공감 가는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보컬리스트 ‘하진우’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담겨 우리의 마음에 깊은 감동을 안겨준다.

[그 길]
Lyrics by 필승불패W, 1496, 남승호 
Composed by 필승불패W, 1496, 남승호 
Arranged by 남승호

 

하진우-그 길 (오, 보이!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