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듣기

나하율-Deep In My Eyes (괴담만찬 OST) [가사/듣기]

반응형

나하율-Deep In My Eyes (괴담만찬 OST)

나하율 이 참여한 영화 ' 괴담만찬 OST ' 수록곡 " Deep In My Eyes "를 발매했다. 

나하율-Deep In My Eyes (괴담만찬 OST)바로듣기

나하율-Deep In My Eyes 가사

Deep in My Eyes 차가운 내 눈빛은
Deep in My Soul 유혹의 속삭임에
Deep in My Heart 너에게 갇혀버린 Desperation
Take out Your Heart 널 느낄 수 있도록
Take out Your Hands 더이상 갈 수 없게
Take out Your Soul 나에게 보여줘 너의 De-si-re

Love is Tragic Magic 멈출 수 없는
Voice of Darkness Panic 감출 수 없는 
널 향한 나만이 줄 수 있는 선물
뜨겁게 타오르는 나의 심장을 느낄 수 있게
Now 넌 나의 작은 선물야 조그만 나의 인형야
절대 벗어날 수 없어 내 안에서
Why 나를 멀리 하려 하니 두려워할 필요 없어

더보기


주문을 걸어봐 나만 바라보게
Now 넌 나의 작은 선물야 조그만 나의 인형야
절대 벗어날 수 없어 내 안에서 
Why 자꾸만 눈물 흘리니 그냥 웃고만 있어줘 
널 향한 나의 Temptation, deep in My Eyes
Now 넌 나의 작은 선물야 조그만 나의 인형야
절대 벗어날 수 없어 내 안에서
Why 나를 멀리 하려 하니 두려워할 필요 없어
주문을 걸어봐 나만 바라보게
Now 넌 나의 작은 선물야 조그만 나의 인형야
절대 벗어날 수 없어 내 안에서 
Why 자꾸만 눈물 흘리니 그냥 웃고만 있어줘 
널 향한 나의 Temptation, deep in My Eyes

나하율-Deep In My Eyes (괴담만찬 OST) 

영화 [괴담만찬] 중 [딩동 챌린지], [네발 달린 짐승], [식탐] 그리고 [잭팟]의 오리지널사운드 트랙이다. 타이틀곡인 [Deep in my eyes]는 극중 댄스동아리 친구들인 영비(장승연), 해율(오승희), 보라(장예은)가 소원을 빌기 위해 춤을 출때 나오는 음악으로 기괴한 느낌의 동양적인 곡이다. 이 춤을 따라추는 사람들에게는 비극이 일어나게 된다.

 

 

그 외에도 [요깄다 고양이]는 아주 단순한 내용의 가사가 락베이스의 음악과 어우러져 경쾌하고 귀엽게 표현되었으며 [Deep In My Eyes]는 영화속 떠오르는 신예 가수 디디(나하율)의 보컬곡으로 2000년대 감성의 댄스곡이다.


음색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음악의 톤도 복고적이며 요즘 아이돌의 노래와 대조적인 느낌을 준다. 이 외에도 영화 [괴담만찬] 속에서 공포과 카타르시스를 관객들과 호흡하고 있는 6곡의 스코어가 담겨있다.

1. 요깄다 고양이

2. Wish Witch

3. Deep In My Eyes

4. Stop Me

5. 여고생의 부름

6. 감정없이 기계처럼

7. 먹방대결

8. 유라의 과거

9. 혼돈

 

나하율-Deep In My Eyes (괴담만찬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