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듣기

푸른-어떻게 너라는 [가사/듣기]

반응형

푸른-어떻게 너라는

싱어송라이터 "푸른"의 세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 어떻게 너라는 " 을 발표했다.

푸른-어떻게 너라는 바로듣기

푸른-어떻게 너라는 가사

너에게 하고픈 말을 해줄래
항상 맘과는 다르게 말하며
전하지 못하고 쌓아두기만 했던
처음 고백하는 진심을 말야 

사랑을 불안해만 하던 내가
너를 만나서 사랑을 깨닫고
다신 만나지 못할 나의 하나뿐인 너에게
지금 이 노랠 빌려 고백할게 

어떻게 너라는 사람을 만나서
이렇게 과분한 사랑을 받고
부족했던 내가 너란 행복을 만나
온통 내 삶이 너로 가득해져 

널 만난 내 생애 가장 아름다웠던
그 날을 내가 어떻게 잊을까
너와 내가 함께 한 날들을 떠올리면서
참 고마워 눈물짓게 돼 

더보기

무심했던 내게 한줄기 빛처럼
다가와 내 마음을 밝혀주는
나를 더 소중히 따뜻하게 안아줄
이 순간이 영원하기를 바래 

널 만난 내 생애 가장 아름다웠던
그 날을 내가 어떻게 잊을까
너와 내가 함께 한 날들을 떠올리면서
참 고마워 눈물짓게 돼 

마음이 허전한 날에 문득 내 앞에 나타나
언제나 완벽한 하룰 만들어준 너인데
나 참을 수 없이 네가 너무 보고싶은 그 날엔
내 품에 달려와 안겨줄래 

그토록 평범했었던 나의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준 너인데
이젠 내가 너의 소중한 순간이 되어
남은 너의 모든 날에 추억이 될 수 있게
나의 평생이 되어줄래

푸른-어떻게 너라는 

싱어송라이터 "푸른"의 세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평소에는 전할 수 없었던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고마움과 사랑을
있는 그대로 진심을 담아 표현한 노래

어떻게 너라는
Composed by 푸른
Lyrics by 푸른
Arranged by 김동수

 

푸른-어떻게 너라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