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OoOo (오넷)-사랑 애 (愛) [가사/듣기]

반응형

OoOo (오넷)-사랑 애 (愛)

오넷 (OoOo)이 디지털 싱글 " 사랑 애 (愛) " 를 발표했다. 

OoOo (오넷)-사랑 애 (愛) 바로듣기

OoOo (오넷)-사랑 애 가사

늘 내게 사랑은 umm
날 괴롭히지 또 네 맘을 없애 보내
망쳐버릴 하나의 독
늘 못다한 감정의 밤은 또 내 어둠의 소재
모두 떠나 보내 어디든 날 버려줘 umm
망가진 나의 맘을 보이기엔
너의 마음에 난 빼어날 독이래도
이유없는 어둠에 빠질 때 너는
내게 말해줘 나른한 영원을
아 그럼 나는 네게 말해

난 널 사랑하기엔 내 불안은 위해
죽을 듯한 감정 모두 나를 피해
이런 날 사랑해줘
난 늘 살아가기엔 이 모든건 비애

더보기

너무 깊이 빠져 이젠 너무 늦은 이런 날 꼭 안아줘
뭐 익숙한 듯이 다 포기해 놔줘
이런 날들이 흘러 다 지나도 그대론데
이젠 그만 Don’t fadeaway wooo whoa 
이유 없는 우울에 잠길 때
너는 내게 말해줘 나른한 영원을
아 그럼 나는 네게 말해

난 널 사랑하기엔 내 불안은 위해
죽을 듯한 감정 모두 나를 피해
이런 날 사랑해줘
난 늘 살아가기엔 이 모든건 비애

OoOo (오넷)-사랑 애 (愛) 

항상 모든걸 망치는 건 나였는데, 늘 그랬지
이런 나를 누구도 사랑할 수 없을 거란 거 알아, 잘 알지. 내가 가질 수 있는 사랑은 어디에도 없다고.

 

 

그럼에도, 네가 준 모든게 설령 거짓이래도,
너는 내게 나른한 영원을 말해줘.
잠시나마 살아 있을 수 있게, 조금이나마 사랑을 느낄 수 있게, 나의 사랑이 헛되지 않게.

Composed by OoOo, Whaland, 강승엽
Arranged by Whaland, 강승엽
Lyric by OoOo(오넷)

 

OoOo (오넷)-사랑 애 (愛)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