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BA (함모협)-이젠 진짜 끝이야 (Feat. Novnine) [가사/듣기]

반응형

함모협 (BA)-이젠 진짜 끝이야 (Feat. Novnine)

노바인 (Novnine)이 참여한 BA (함모협)의 디지털 싱글앨범 타이틀곡 " 이젠 진짜 끝이야 " 를 발표했다.

BA (함모협)-이젠 진짜 끝이야 (Feat. Novnine)바로듣기

BA (함모협)-이젠 진짜 끝이야 가사

널 잊어야 돼
잊기 싫은데
잊을 수밖에 없어
널 지워야 돼
지우기 싫은데
지울 수밖에 없어
널 지워야 돼
사랑했는데
사랑을 할 수 없어
널 지워야 돼
보고 싶은데
볼 수가 없어서

너의 그 한마디가 나는 두려워
넌 잊으라 하는데
이 노래는 아직 너를 기억해

사랑 사랑으로
잊으라 하는데 어려워
그대는 잊을 수가 없는 사람인데
그대 왜 해맑게
잊으라 하는데
마지막에 그냥 씁쓸하게 울며 하는 말
이제 진짜 끝이야

더보기

이젠 널 지워야 해
이름 모를 꽃 따다가
널 주려다가 늦게 깨달은 사실에
또 눈물이 났어
또 네 옆을 봤어
이젠 그 옆에 내가 아닌 다른 남자가 서 있는 걸
I wanna go back
다시 너를 볼 수 있을까
내 탓을 다 빼고 이별을 말할 수 있을까
내가 미안하지만
너무 늦은걸
넌 날 탓하지 않는 걸
그런 모습에 내가 점점 더 초라해지는 걸

너의 그 한마디가 나는 두려워
넌 잊으라 하는데
난 사랑하는 법도 아는데

사랑 사랑으로
잊으라 하는데 어려워
그대는 잊을 수가 없는 사람인데
그대 왜 해맑게
잊으라 하는데
마지막에 그냥 씁쓸하게 울며 하는 말
이젠 진짜 끝이야

전화를 받지 않으니 이게 아마 마지막일 거야
나의 마지막 목소리
너에게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었어
다 진심이었다고
난 말하고 싶었어
마지막에 그냥 씁쓸하게 울며 하는 말
이제 진짜 끝이야

BA (함모협)-이젠 진짜 끝이야 (Feat. Novnine)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함모협의 두 번째 더블 싱글

1. 내 얼굴조차 기억나지 않을 만큼 난 너만 봤고
작사: 함모협(BA)
작곡: 함모협(BA)
편곡: Olee

2. 이젠 진짜 끝이야
작사: 함모협(BA), Novnine
작곡: 함모협(BA), Novnine
편곡: Lot

 

BA (함모협)-이젠 진짜 끝이야 (Feat. Novnin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