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하이브로-월화수목금토일 (7days) [가사/듣기]

반응형

하이브로-월화수목금토일 (7days)

밴드 ‘하이브로’가 디지털 싱글앨범 " 월화수목금토일(7days) " 을 발표했다.

하이브로-월화수목금토일 (7days)바로듣기

하이브로-월화수목금토일 (7days) 가사

네가 떠나간 여기 이 자리에
앉아 후회만 했던 나였지
난 길을 잃은 것처럼
네 흔적들만 서성였지

근데 다 별일 아니더라고
시간이 약인 게 맞다고
네가 없이도 살만해
혼자인 나도 괜찮은걸

지난날 들은 뒤로 한 채로
더 나은 나를 마주하기를

사랑 따윈 다 날려버리고
이젠 내 맘대로
월화수목금토일
내가 원하는 것만 할 거야
나를 위해 나만을 위해
새벽빛이 시작되면
미련했던 지난날은
저 멀리 보내고

더보기

지난날들은 뒤로 한 채로
더 나은 나를 마주하기를

추억 따윈 다 날려버리고
이젠 내 맘대로
월화수목금토일
내가 원하는 것만 할 거야
나를 위해 나만을 위해
새벽빛이 시작되면
네 맘대로 했던 날은
저 멀리 보내고

I don’t need somebody
오직 난
내가 원하는 대로
월화수목금토일
내가 나를 더 사랑할 거야

나를 위해 나만을 위해
새벽빛이 시작되면
미련했던 지난날은
저 멀리 보내고
지난날에 기억을 딛고
아침햇살 밝아오면
눈부시게 피어나는
나를 기대하며

하이브로-월화수목금토일 (7days) 

찰나의 감성과 희망을 노래하는 밴드 ‘하이브로’의 신곡 ‘월화수목금토일(7days)’은 90년대에 사랑받았던 8비트 락 스타일의 신나는 복고풍 음악으로 연인사이든 사회생활이든 무엇보다 나 자신을 더 사랑하자는 의미로 매일을 나를 위해 살자는 의미의 노래이다.

 

 

신곡 ‘월화수목금토일(7days)’은 각기 다른 매력의 객원 보컬들과의 협업으로 앨범을 발표해 왔던 밴드 하이브로의 정식 보컬 ‘순명’과의 첫 작업물이다. 앞으로 새로운 멤버 순명과의 합을 기대하며 곡을 감상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Executive Producer DAN MUSIC COMPANY
Producer 배상재

Composed by 배상재
Lyrics by KRID, 시원, 순명, 배상재
Arranged by 하이브로, LONDONISLANDS

 

하이브로-월화수목금토일 (7days)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