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임하루-눈이 내려와요 [가사/듣기]

반응형

임하루-눈이 내려와요

신예 임하루가 첫 디지털 싱글앨범 " 눈이 내려와요 " 를 발표했다. 

임하루-눈이 내려와요 바로듣기

임하루-눈이 내려와요 가사

똑 똑 똑 하니
어느새 똑똑똑 문을 열어
또 한 번 더 나의 맘을 두드려

시간은 흘러
심장이 쿵 쿵 쿵 떨리네요
또 한 번 더 나의 맘을 두드려
자꾸 설레어와요

올해 첫 눈이 내릴 때면
나는 또 한번 그대에게
다가가 볼래요
떨리는 마음으로
창문 밖을 바라봐봐요
눈이 내려와요

시간은 흘러
심장이 쿵 쿵 쿵 떨리네요
또 한 번 더 나의 맘을 두드려
자꾸 설레어와요

더보기

올해 첫 눈이 내릴 때면
나는 또 한번 그대에게
다가가 볼래요
떨리는 마음으로
창문 밖을 바라봐봐요
눈이 내려와요

그대의 마음은 어떨까
알고 싶어요

올해 첫 눈이 내릴 때면
나는 또 한번 그대에게
다가가 봤어요
떨리는 마음으로
그대 손을 잡아볼래요
눈이 내려와요

임하루-눈이 내려와요

겨울이 다가오는 날, 내 마음을 똑똑 두드리며 문을 여는 나의 첫사랑.

 

 

올해 첫 눈이 내릴 때 더 다가가 보기로 한다. 두근두근 떨리는 내 심장을 그대는 알아차렸을까? 눈이 내려옴과 내 설레는 마음을 함께 느껴볼 수 있기를….

Executive Produced by 이웅 @P-Peach Music
Music Produced by 이웅
Lyrics by 임하루
Composed by 임하루
Arranged by 이웅

 

임하루-눈이 내려와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