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WUSIC (우식)-빌어줄게 [가사/듣기]

반응형

WUSIC (우식)-빌어줄게

우식 (WUSIC)이 세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타이틀곡 " 빌어줄게 " 를 발표했다.

WUSIC (우식)-빌어줄게 바로듣기

WUSIC (우식)-빌어줄게 가사

내게 장단을 맞춰줘 산만해진 뜨내기들 중 잡힌 강단
개중에 툭 튀어나온 설이 중 각은 제일 반반해 태가 나네
못 미더운 품에 품바 티가 나겠냐 절대로 안 나 제, 어줍 잖네
음 잘난 듯이 무게를 잔뜩 잡으니, 뜨질 않네 
음 나의 마포의 기운은 앞뒤로 쭉 뻗은 배산임수의 장관이 
쉼 없이 빚었지 신토불이 하게 땀 흘리며 쌓은 기반을 탄탄히 
미화된 고생길 웃으며 말하는 지금 내 태토가 해학이고 
쳇바퀴 돌고 돌아 돌아왔네 다시 내 자리로

내가 빌어줄게 너의 대신에
내가 빌어줄게 잘 되길 으이으이
내가 빌어줄 테니 너의 대신에
충분히 놀아 흥이 안 깨지게
내가 빌어줄게 너의 대신에
내가 빌어줄게 잘 되길 으이으이
내가 빌어줄 테니 너의 대신에
충분히 놀아 흥이 안 깨지게

더보기

니들의 내력을 내놓아 보아라

니들의 내력을 내놓아 보아라

천지에 깔린 흥을 모아

준비된 우리 잔치에 지체 말고 나오너라


품바타령은 사랑 배풀어

품바타령은 사랑을 사랑을

품바타령은 사랑 배풀어

품바타령은 사랑을 사랑을



품바타령은 사랑 베풀어 희망을 가져가게 

다양한 다채로움이 도움이 되고 해 입지 않게 

표현의 자유는 너무 자유로운 자유에 억압이 되었고 

태연한 모습 자존감 낮은 사람들의 투사에 데이고

야유해 내 탓을 타인에게 돌려

단순해진 사고에 흥분해 휘둘리고

방어기제에 치중되니 이목은 자 글제뿐

추태 부 리네 머리 아프게

우린 사랑해야 되고 생각해야 되고

행복해야 해 변하지 않은 것으로

변화에 대응해 내가다 빌어줄 테니

놀아 흥이 안 깨지게

WUSIC (우식)-빌어줄게 
이번 우식의 싱글 '빌어줄께' 는 2019년 발매된 우식의 앨범 '무궁'에 이어 서양악기에 판소리를, 국악기에 노래와 랩을 하는 일반적 크로스오버가 아닌, 가창자가 판소리와 랩을 동시에 구사하고 새로운 방향의 음악을 제시하고 있다.

한국의 무속신앙인 굿을 모티브 삼고 각설이, 품바 등의 이미지를 가져와 듣는 모든 이들을 축원하는 의미를 담아낸 곡이다!

 

WUSIC (우식)-빌어줄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