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Jade (제이드)-서로에게 전부가 되지 않았다면 [가사/듣기]

반응형

Jade (제이드)-서로에게 전부가 되지 않았다면

제이드 (Jade)가 디지털 싱글앨범  " 서로에게 전부가 되지 않았다면 " 을 발표했다.

Jade (제이드)-서로에게 전부가 되지 않았다면 바로듣기

Jade (제이드)-서로에게 전부가 되지 않았다면 가사

언제부턴가 그래
나보다도 더 너를
사랑하게 된거야

아주 작은 변화에
처음 같길 바랬던
내 마음이 잘못된 걸까

너라는 불에 타서 새까만 재가 돼도
난 괜찮을 것만 같았어

우리 서로에게
전부가 되지 않았다면 어땠을까
그럼 완벽하게도
우린 행복했었을까
그랬을까

오직 너여야 했던
오직 너만 부르던 내 사랑이 틀렸단 걸까

고장난 수도에서 흐르는 물들처럼
난 너에 의해 낭비돼도 상관없었어

우리서로에게
전부가 되지 않았다면 어땠을까
그럼 완벽하게도
우린 행복했었을까
그랬을까

더보기

서로가 서로에게
모든걸 주지 말아야 했었나

우리 서로에게
전부가 되지 않았다면어땠을까
그럼 완벽하게도
우린 영원했었을까
그랬다면

Jade (제이드)-서로에게 전부가 되지 않았다면

서로에게 전부가 되지 않았다면, 우린 조금 더 행복했었을까.

Track.1 서로에게 전부가 되지 않았다면

Lyrics by Jade
Composed by Jade @jade.yours
Arranged by Luca @lucainthepark

Vocal by Jade
Piano by Luca
Drums by Luca
Strings by Luca

 

Jade (제이드)-서로에게 전부가 되지 않았다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