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듣기

베니줄리-나의 우주 [가사/듣기]

반응형

베니줄리-나의 우주

듀엣 베니줄리가 세번째 디지털 싱글 " 나의 우주 " 를 발표했다.

베니줄리-나의 우주 바로듣기

베니줄리-나의 우주 가사

발그랗게 상기된 얼굴이 어찌나 이쁘던지
장난기 어린 너의 눈망울에 한번 푹 빠져 볼란다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아 이 말이 믿겨지곤 해
사랑한단 말로도 부족해 내 품에 안긴 널 보면 

아침 일찍 나를 깨워주는 너에게 참 고마워
어젯밤에 몇 번이나 깨서 피곤할 것도 같은데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아 이 말을 누가 한 거야
떼를 쓰는 널 보며 생각해 이 또한 지나가리라 

그래도 사랑이라 너의 눈웃음 찡긋 한방에 
모든 게 눈 녹듯이 사라져
다 그래 지금이 좋은 거래 아직 갈 길이 멀대 
같이 걸어갈까 우리 

더보기

평범한 일상이 뭘까 이젠 기억도 잘 안나
고집부리며 말 안 듣는 너 이 또한 그리워지겠지 

그래도 사랑이라 너의 눈웃음 찡긋 한방에 
모든 게 눈 녹듯이 사라져
다 그래 지금이 좋은 거래 아직 갈 길이 멀대 
같이 걸어갈까
그래도 사랑이라 내게 와줘서 날 불러줘서 
이렇게 달라질 줄 몰랐어
다 그래 지금이 좋은 거래 아직 갈 길이 멀대 
같이 걸어갈까 우리 

혼자라는걸 상상할 수 없어 이렇게 정이 든거지
꽃피는 계절 내 곁에 온 선물 나의 우주야 사랑해

베니줄리-나의 우주 

베니줄리 세번째 디지털 싱글.
나의 우주가 되어가는 한 아이와 함께 하며 느낀 감정을 노래한 곡

Lyrics by 엄태이
Composed by 엄태이
Arranged by 엄태이
Vocal by 이정윤
Piano by 엄태이

 

베니줄리-나의 우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