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지호-라이프가드 [가사/듣기]

반응형

지호-라이프가드

신예 지호가 첫 디지털 싱글앨범  " 라이프가드 " 를 발표했다. 

지호-라이프가드 바로듣기

지호-라이프가드 가사

바다를 보고 싶어 했었지
너는 그래서 나를 찾아왔을까
적당히 선선한 날씨
모래가 흩날리도록 춤추는 너

처음 만난 순간부터
나는 너를 좋아했을지도
사랑했을지도 몰라

바다를 보고 싶어 했었지
너는 그래서 나를 찾아왔을까
적당히 선선한 날씨
모래가 흩날리도록 춤추는 너

사실 나는 누구도 사랑하지 못해
네가 부족해서가 아니야
바다는 벌써 어두워지고
우리는 바다와 하늘처럼
닿을 수 없는

더보기

바다를 보고 싶어 했었지
너는 그래서 나를 찾아왔을까
바다가 보고 싶었지만 
사실 그건 핑계일 뿐
나는 너를 원해
적당한 바람이 불어와
내 등을 밀어주네

내 구조대가 될 수 있겠냐고 물었지
나는 이미 가라앉고 있는데
우리가 다시 만난다면
바다엔 가지 말자

지호-라이프가드

지호의 첫 싱글, ‘사랑의 구조대’
사랑을 구조대로 생각했던 적이 있었다. 사랑만 있다면 완전히 다른 삶을 살 수 있을 것 같아서.

Track 1. 라이프가드
너는 내게 구조대가 되어 달라 말했다. 나는 이미 가라앉고 있는데.

Track 2. 이색
처음 보는 색으로 서로를 물들이고 찰나에 남은 우리.

Track 1. 라이프가드
Composed, written, arranged by 지호
All instruments by 지호
Vocal by 지호
Backing vocal by 지호, 가현
Mixed by 가현
Mastered by 가현
Recorded at @Studio LETO
Special thanks to 림

Track 2. 이색

 

지호-라이프가드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