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드리프터 (Drifter)-나는 밤에 살고 있어 [MV/가사]

반응형

드리프터 (Drifter)-나는 밤에 살고 있어

Drifter (드리프터)가 디지털 싱글앨범 " 나는 밤에 살고 있어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Drifter-나는 밤에 살고 있어 바로듣기

Drifter-나는 밤에 살고 있어 가사

네가 나를 발견한 날
난 기억해
휘청거리던 짙은 밤을
단지 우연히 내보였던 그 불행은
서로의 눈을 비춘 거야

손을 맞잡으며 덧대어가던
어리숙한 온기와
입을 맞추어도 느슨해지는 어둠
끝내 버티지 못해 눈을 감았던 날

여전히 이어진 꿈을 꾸면서
밤에서 살아가곤 해
너를 안고 무너지는 달을 보며
그 아름다웠던 외로움에게
구해져 버린 마음이기에
또다시 흔들린다 

결국 놓을 수 없던 것은
영원이라는 이름으로서 낡은 우리

노을이 물들면 경계에 기대앉아
우리는 무엇을 떠나보내 온 걸까

더보기

여전히 이어진 꿈을 꾸면서
밤에서 살아가곤 해
너를 안고 무너지는 달을 보며
그 아름다웠던 외로움들을
외면해 버린 마음에게서
또다시 도망친다

우리의 새벽은 흩어지는데
두려운 것들이 많아
너를 안고 무너지는 달을 보며
마주 보지 못한 외로움들과
구해져 버린 마음을 위해
자 이젠 잠들겠어

드리프터  (Drifter)-나는 밤에 살고 있어

불규칙에 반해 밤으로 숨어든 날, 심미주의적 손길
한껏 특별해져서 오랫동안 경계에 기대어 있었어요

 

 

필요한 것은 얼어 죽지 않을 만큼의 찬 바람과
무제한으로 차려진 마음
다 살아보고 싶었어요

Lyrics by 박지환
Composed by 박지환
Arranged by 박지환

 

드리프터  (Drifter)-나는 밤에 살고 있어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