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듣기

Fallin' Dild (폴린딜드)-아무런 문제가 없어요 [듣기/가사]

반응형

Fallin` Dild (폴린딜드)-아무런 문제가 없어요

폴린딜드(Fallin' Dild)가 싱글 '아무런 문제가 없어요'를 발표했다.

Fallin' Dild (폴린딜드)-아무런 문제가 없어요 바로듣기

Fallin' Dild (폴린딜드)-아무런 문제가 없어요 가사

모르는 것은 모르는 채로

그대로 남겨두어요


설명하지 못할 그 마음도

그저 그대로 두어요


아픈 일들은 아마도 오래

우릴 괴롭게 할 텐데


다신 보지 못할 그대 눈동자를

나는 오래 바라볼래요

Fallin' Dild (폴린딜드)-아무런 문제가 없어요

'많은 걸 알고 있다고 섣부르게 믿었던 때는

사랑이 마냥 쉽고 삶이 만만해 보였을까

어른이 되었는데도 모르는 것은 더 많아졌고

사랑은 늘 그 크기만큼의 희생을 요구한다'


2018년, 정규1집 'fallin' dild'의 발표 이후로 꾸준한 작업의 결과물을 선보이고 있는 폴린딜드의 싱글 '아무런 문제가 없어요'


"고귀한 희생을 보여주고 계시는 많은 의료인 분들께 존경을 담아..."


Fallin' Dild (폴린딜드)-아무런 문제가 없어요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