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우은미-내 모든 순간을 너와 [가사/듣기]

반응형

우은미-내 모든 순간을 너와

우은미 (Woo Eun Mi) 가 디지털 싱글앨범 " 내 모든 순간을 너와 " 를 발표했다.

우은미-내 모든 순간을 너와 바로듣기

우은미-내 모든 순간을 너와 가사

오늘 갑자기 그럴 때가 있잖아
네가 없으면 안 될 것 같은 그럴 때
널 봐야만 했어 그래야 잠이 올 것 같았어

널 만나러 갔어 그리고 사랑한다 말했어
그런데 사랑한다는 말이 내 마음을
표현하기엔 한없이 부족한 걸 

널 너무 사랑하지만
내가 할 수 있는 말은
널 사랑해 뿐인 걸 
행복만 가득한 날들을 선물해 준
너에게 정말 고마워

우리 서로 주고받는
일상에서 너무 익숙한 그 말
그런데 아무리 생각해 봐도
그 어떤 말로도 대신할 수 없는 걸 

더보기

널 너무 사랑하지만
내가 할 수 있는 말은
널 사랑해 뿐인 걸 
행복만 가득한 날들을 선물해준
너에게 정말 고마워

사랑은 마음으로 다가오나 봐
말로는 항상 부족하니까 

내 모든 순간을 너와 하고 싶은
나의 맘을 너에게 보여줄게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을 거야 사랑하니까
나의 모든 사랑은 너니까

우은미-내 모든 순간을 너와 

사랑하니까 나의 모든 사랑은 너니까...
천상의 목소리 '우은미 (Woo Eun Mi)'의 '내 모든 순간을 너와' 론칭!

 

 

타이틀곡 '내 모든 순간을 너와'는 수많은 OST를 프로듀싱한 작곡가 필승불패W, 주현민, 장석원의 합작품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 담긴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웅장한 사운드가 우리의 마음에 긴 여운을 안겨준다.

작사 : 필승불패W, 주현민
작곡 : 필승불패W, 주현민, 장석원
편곡 : 장석원, 한상현

 

우은미-내 모든 순간을 너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