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JOW (조우)-별을 바라다보면 [가사/듣기]

반응형

JOW (조우)-별을 바라다보면

신예 조우 (JOW)가 세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 별을 바라다보면 " 을 발표했다.

JOW (조우)-별을 바라다보면 바로듣기

JOW (조우)-별을 바라다보면 가사

서로의 눈빛이 어우러지는 순간

너의 미소는 달처럼 빛나는 걸

밤 속에 춤추는 서로의 꿈속에서 

너와 나만의 비밀을 써보자
 


내 마음은 너를 노래하고 

함께 있는 이 순간이 내겐 소중해

아득한 추억의 가사처럼 내 맘을 전할래


이 밤에 반짝이는 별을 바라다보면 

너의 눈빛과 닿을 것만 같아

수많은 사람 중에 너를 마주쳤던 건 

내 모든 날들을 비춰 내준 하나의 행복



점점 깊어지는 내 감정들이 

밤 하늘에 어둠과 함께 짙어지네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나의 맘을 전할래

이 밤에 반짝이는 별을 바라다보면 

너의 눈빛과 닿을 것만 같아

수많은 사람 중에 너를 마주쳤던 건 

내 모든 날들을 비춰 내준 하나의 행복

더보기



지금 흐르는 시간 속에 

우리의 이야기를 만들어 

혹시 너의 하루가 어두워졌을 때 
뒤돌아보면 내가 서 있을게

이 밤에 반짝이는 별을 바라다보면
 
너의 눈빛과 닿을 것만 같아

수많은 사람 중에 너를 마주쳤던 건 

내 모든 날들을 비춰 내준 하나의 행복

JOW (조우)-별을 바라다보면 

《별을 바라다보면》은 사랑과 감동, 그리고 서로의 마음이 어우러져 빛나는 순간과 함께하는 소중한 순간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감성적인 멜로디와 깊은 가사로 채워진 이 음반이 여러 이야기와 감정들을 담아내어, 사랑과 행복에 대한 놀라움 을 제시합니다《별을 바라다보면》은 사랑을 노래하며 감동과 따뜻함을 전하고자 하는 뮤지션의 진심이 담긴 작품으로, 듣는 이들에게 새로운 감성을 선사할 것입니다

 

JOW (조우)-별을 바라다보면 [가사/듣기] 

 

 

반응형